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군단 엔딩봤습니다.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군단

약 6시간 정도 플레이 하니 엔딩을 볼 수 있었습니다. 넵튠U랑 달리 개그 대사가 많이 나와서 재미있었습니다.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군단 트로피 획득

트로피는 77% 획득하는 선에서 마무리 지었습니다. 트레져 획득에 필요한 부속이 확률로 나온다는 걸 알고선 몇번 해보다가 안나와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어느분은 바로 나오고 어느분은 50판을 해도 안나왔다고 하더군요.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군단 에러 발생화면

플레이 내내 딱 한번 발생한 에러지만 이런 에러도 나긴 하네요.

덧붙이자면, 네프우드에서 만들어진 네플릭림이라는 영화도 유명한 로봇 애니메이션이나 괴수 영화를 오마쥬하고 있지

이 게임의 최대 장점은 넵튠 등장인물들의 교복 차림을 볼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있습니다.

 

 

 

 

 

 

 

 

 

 

 

 

 

 

 

 

수호여신과 인간이 함께 배우는 전통 있는 학원도 저출산 고령화라는 시대의 흐름을 이기지 못하고, 폐교라는 위기와 맞닥뜨리게 되었던 것이다이렇게, 나의 영화 제작이 시작되었다. 분명 이 영화 제작은 평생의 추억이 될 것이다.

저출산 고령화 사회 문제로 학교가 폐교할 위기에 처하자 학생인 블랑이 영화를 찍어서 학교가 유명해지면 지원자가 늘어날거라는 생각으로 게임 스토리는 시작합니다. (이거 러브라이브던가 아이돌마스터던가 에서 나오는 스토리 전개)

처음에는 평범한 습격이었는데, 중등부나 고등부 남학생들이 초등부 여자애를 덮친다는 게 여러 모로 위험한 것 같아서그래서, 다음 전개 말인데 벨과 느와르, 그리고 네프기어도 도망칠 틈도 없이 목숨을 잃게 돼안심해. 너만 보내진 않을거야. 넵튠은 갑자기 떨어진 인공위성에 깔릴 거고 유니는 교정에 균열이 생겨서 용암 속으로 추락이젠 정말 될 대로 되라야! 죽이고 죽이고 죽이고 죽이고 죽이고...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군단 끝

근데 영화 내용이 좀…

수영복 차림의 벨, 탐소프트, 람아이돌 복장의 느와르, 블랑

는 함정이고 온갖 메타성 발언과 패러디가 난무하는 개그 스토리입니다.

솔직히 필드에서 돌아다니는 게임은 재미가 하나도 없고 오직 스토리 개그만 재미있었습니다. 역시 넵튠신자라면 구입해서 스토리 보는걸 추천드리고 아니라면 그냥 유툽 영상으로 스토리만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