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하고 있는 정품게임들(?)…

좌 상단부터

포가튼 사가, 프린세스 메이커5 포터블, 코디드 건, 나르실리온, Race07, 패키지의 로망, 리벨리온,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초판, X-Wing VS. Tie-Fighter, 유러피언 에어워, ArmA, GTR2, Falcon 3.0, Ultima 9,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R, 창세기전2, F-22 라이트닝, Luftwaffe Commands(나치공군), NBA live99, GP500, 니드포 스피드 3, 윈도운95, 서풍의 광시곡

입니다.

방 정리 하다가 소장하고 있는 정품게임들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시디만 있는것은 90년대에 이사하면서 나머지를 잃어버리는 바람에 부직포 케이스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도 플레이 하는것은 Race07이랑 GTR2, 프린세스메이커5 포터블, ArmA 정도입니다.
엔딩본것은 어스토1, 어스토R, 창세기전2, 서풍의 광시곡, 울티마9, ArmA 이네요.
포가튼 사가는 버그 때문에 진행이 안되는 바람에 엔딩을 못봤습니다. 아 패로망 안에 있는 악튜러스랑 화이트데이도 엔딩을 봤습니다.
ArmA는 엔딩을 세번정도 봤군요. 멀티는 해보니 별로 였었네요. 다들 어딘가 짱박혀서 저격하거나 탱크나 비행기 타고 학살하는…
GTR2는 유통사가 최근에 부도나서 서버가 닫히는 바람에 Simbin이 멀티 로비 패치를 내놓았습니다. 근데 이미 GTR2 차기작(?)인 Race07이 나와서 그런지 별다른 패치 같은거 없이 그냥 찬밥신세가 되버리더군요. 스팀에 입점한 뒤로는 GTR-Evo나 Race07 WTCC만 신경쓰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뭔가 아쉽네요.

잡지 번들 시디는 귀찮아서 안찍었습니다.


Comments

“소장하고 있는 정품게임들(?)…”에 대한 13개의 응답

  1. 혹시 아직 소장하고 계신가요?

    구매하고 싶은데 판매하실 생각은 없으신지 궁금합니다.

    1. 박스풀인 제품은 전부 팔았고
      시디만 있던거는 그냥 지인들 나눠줬습니다.

  2. 안녕하세요 우연히 보고 글남깁니다^^ 고전게임 판매하실 생각없으신지 궁금합니다 구하고싶은게임이 있네요ㅎ 답변기다릴게용 ^^ 010 5228 3898

    1. 다 팔았습니다.

  3. sungmin4953 아바타
    sungmin4953

    오 코디드건 컨테지온…
    작년에 열불나게 하다가 미션이 13개 밖에
    없다는것을 알고 실망했던 추억의 게임

  4. 팰콘3.0 언제쩍인거임;;;;

    1. 286AT가 판치던 시절.. 게임인데…
      디스켓은 3.5보다 5.25인치가 더 많이 쓰이던 시절말야…

  5. 저도 저정도로 가지고 있었을 때가 있었는데..요즘은 다운로드가 익숙해져셔;;; 큰일입니다.불법이라 ㅎㅎ

    1. 뭐 사실 별로 없는거죠.
      정말 많이 사시는 분은
      정말 많더군요 -_-;
      부럽다고 해야 하나 이걸…
      뭐 암튼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