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 3 V Century 엔딩봤습니다.

신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3 V Century 메인 페이지

산지 꽤 됬는데 다른거 하느라 바빠서 이제서야 엔딩을 봤습니다.

총 플레이 시간 54:32:28

플레이 시간은 약 54시간 걸렸고 멀티 엔딩을 볼려고 4회차까지 플레이 했습니다. (엔딩이 3개라 3회차 까지만 할려고 했는데 첨부터 공략을 안본 탓에 분기점을 놓쳐서 1회차 더 했습니다)

신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3 V Century 트로피 획득

1억모으기, 100개 퀘스트, 리그와 바모 격파 트로피를 제외한 나머지는 획득했습니다. 3개는 노가다성이 너무 강해서 걍 접었네요.

 

스포일러 있습니다. (후방주의)

 

 

 

 

 

 

 

 

 

 

 

 

 

 

 

 

 

 

 

 

 

 

 

 

 

 

이스투아르이스투아르 : 나라를 다스리고 사람들을 이끌어야 할 여신이 매일매일 뒹굴뒹굴 놀기만 하고 어쩌시겠다는 건가요!?

일 안하는 넵튠 때문에 위가  쓰린 잇승…

넵튠 : 이 이상 일을 시키면 노동 기준법 위반이라고!

플라네튠은 사실 블랙기업이었던가…

이스투아르 : 그 싸움 이후로 벌써 몇 년이 지났는 줄 아시나요!? 아아 정말! 두 분 다, 거기 무릎 꿇으세요!

는 구라…

넵튠 : 아, 맞아. 마베짱은 대미지를 받으면 찢어지는 쪽이었지. 미안미안

섬란카구라 만든 마벨러스 캐릭…

다른 차원 이스투아르 1다른 차원 이스투아르 2

다른 차원의 잇승… 매우 귀엽다!

느와르 : 이스투아르? 왠일이야... 그보다, 너 수화기를 들 수 있었구나이스투아르 : 못들어요. 바닥에 굴려서 전화하고 있습니다

다른 차원 잇승은 작아서 전화기도 바닥에 굴려서 받음 ㅋㅋㅋ

넵튠 : 프루루트님! 제발 용서를! 부디 분노를 가라앉혀주세요!이스투아르 : 비명이 들리지 않게 됐네요... 끝났을까요?

세계관 최강자 프루루

느와르 : 이번에 플라네튠은 길이의 기준을 종래의 미터법에서, 여신의 신장을 기반으로 한 네프법으로 표기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느와르 : 1nepu = 146cm로, 신장 160cm인 사람은 1.1nepu로..

으윽 미국의 향기가 여기서도…

이스투아르 : 그리고, 여신이 3명이나 있는데, 어째서 이 나라는... (/_;)

3여신 (넵튠, 네프기어, 프루루트)

네프기어가 "속이 검은 속성" 을 습득하였습니다네프기어가 "배신 속성" 을 습득했습니다.네프기어가 "뒷담화 속성" 을 습득했습니다.네프기어가 "광기의 과학자" 의 속성을 습득하였습니다.네프기어가 "전기 매니아" 속성을 습득했습니다.네프기어가 "혼잣말이 많다" 속성을 습득했습니다.네프기어가 "질투 속성"을 습득했습니다네프기어가 "대우가 안좋음" 속성을 습득했습니다.네프기어 : 아앗! 또 이상한 것이!

이상한 속성만 생기는 네프기어 ㅋㅋㅋㅋ

아노네데스 : D 드라이브의 내용물을 체크하면서 엶은 웃음을 띄우는 느와르짱도, 전부 전-부 너무 맘에 들어!네프기어 : ...역시 느와르씨의 팬은넵튠 : 아~. 느와르의 팬은 그런 사람이 많이 보인단 말이지. 음침하다고 해야 하나 별난 사람이라고 해야 하나넵튠 : 이상한 사람이 많구나. 확정이네. 이건 움직일 수 없는 증거야

느와르 팬은 이상한 사람이 많음… 이 밈이 여기서 나온듯

Game Over 슬라이누 가족

시리즈를 진행함에 따라 슬라이누가 점점 대가족이 되버림 ㅋㅋ

리버스3 케이스 표지리버스3 케이스 표지 뒷면느와르, 블랑, 넵튠, 벨, 네프기어가 게임을 하고 있음벨이 넵튠에게 헤드기어를 씌움넵튠과 푸루룽 만남푸루룽이 들고 있는 종이 가방을 이스투아르가 당기고 있음여신화 프루루트여신화 넵튠, 느와르넵튠 등밀어주는 푸루룽과 느와르여신화한 블랑과 느와르의 싸움을 지켜보는 넵튠과 푸루룽사장(?)을 괴롭히는 프루루트와 블랑아기화된 IF, 컴파, 피셰를 돌보는 푸루룽느와르를 깔개로 쓰는 네프기어울고 있는 벨프루루트에게 겁먹은 IF여신화한 피셰피셰넵튠, 피셰, 푸루룽푸딩에 신난 넵튠, 피셰, 푸루룽과 한쪽에서 회의 중인 벨, 블랑, 잇승, 느와르, 네프기어프루루트와 레이벨, 블랑, 느와르, 넵튠여신화 프루루트와 피셰속옷만 입은 느와르, 넵튠, 벨, 블랑브로콜리와 게마물에 젖은채 바닥에 주저앉은 팔콤사이버커넥트투옷이 찢어지는 마벨러스AQL메이드복 MAGES철권해변가에서 수영복 차림의 전체 등장인물들넵튠, 피셰, 프루룽,컴파, IF넵튠 끌어안고 낮잠자는 푸루룽넵튠과 푸루룽, 컴파, IF 그리고 등장인물 솜인형아이돌 복장 넵튠과 네프기어아이돌 복장 유니와 느와르아이돌 복장 롬과 람내 맘대로 그려봤다. 카쿠네코씨 참 잘했어요

V Century도 대충 다 즐긴거 같으니 이제 PS4용 VII를 해봐야겠습니다.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