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에서 지른 PS4 아날로그 스틱 가변 저항 도착했습니다.

도착한 아날로그 스틱 가변저항

PS4 아날로그 스틱에 약간 쏠림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래 써서 그런지 패드 테스트 사이트에서 확인하니 좌우측 둘다 가로세로 두 방향으로 흔들리는 문제가 꽤 심하더군요.

알리에서 4월 2일날 저 부속을 구매 했는데 5월 3일날 도착했습니다. 배송이 늦어진건 평택항에서 통관이 약 일주일이 더 걸렸습니다. 이전에 보면 입항하면 다음날에 통관되던데 일주일이 지나도 통관이 안되다가 선적 연장 신청까지 들어가더군요. 뭐 암튼… N000 으로 들어가는 알리 배송 번호는 통관 지나고 딱 2주뒤에 도착하는데 일부러 그러는건가???

가변저항 알리 구매 가격

각각 13개씩 샀는데 이유는 배송비가 26개를 넘어가지 않으면 10원 단위의 변동이 생기는데 저거 이상 사면 몇천원이 뛰더군요. 그래서 많이 사둘려다가 관뒀습니다.

가변저항 테스트하는중

구매전에 여기저기 검색해서 봤던글 중에 가변 저항 전체 값이 10에 근접해야 하고 부분값은 5에 근접해야 양품이라고 해서 검사를 해봤습니다.

근데 제가 산 제품은 죄다 전체는 10이 조금 넘고 중간은 6~8이 대부분입니다 -_-; 그래서 죄다 불량 걸렸구나 라고 생각하다가 PS4 패드에 달려 있던거 떼서 재보니 알리에서 산거랑 비슷한 값이 나옵니다 ㅋ

뭐 암튼 설치를 해야 하지만… 전에 패드 뜯었을때 아날로그 스틱 부분도 전부 다 제거 한 상태라 같이 주문한 썸스틱 모듈이 와야지만 작업이 가능하네요. 그때까지 일단 대기.

제가 샀던 알리 링크는 여기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