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1일 아버지 핸폰 기기변경하다가 유심칩 컷팅에서 실패해서 전화 안되는 상태가 발생함.
1월1일은 뭐 쉬는날이니 넘어감.
2일날 간만에 에버그린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니 아래와 같은 창이 보임
이지 모바일로 상호변경했네… 그리고 AS센터가 바쁜가 보군..
전화를 했는데 20분 가량 전화 대기타도 안받길래 다들 114무료 통화로 거는건가 라는 생각에 유료번호로 걸었는데 마찬가지로 안받음.
9시에 시도하고 10시 시도하고 11시 시도 하고 12시 시도 하고 1시 시도 하고 2시 시도 하다가 짜증나서 이메일로도 보내봄… (1:1 온라인 글 남기기는 젤 먼저 시도)
1:1 문의내역 답변이 이틀이 지난 지금도 없고 이메일은 발송하면 아래처럼 담당 메일 꽉 찼다고 반송됨
이거 언제 처리될지 모르겠구나 라는 생각 들어서 걍 통신사를 갈아탐.
일단 아버지 명의 폰만 변경했는데… Moto G5 plus가 별 문제 없이 작동하는거 확인되면 내꺼랑 어머니 폰까지 전부 교체할 예정.
헬로 모바일로 선택한 이유는 간단함.
다른 별정통신사는 전화 걸어도 바로 안받고 대기 타는데 헬로 모바일은 그냥 거의 바로 상담원 연결됨. 이거 하나 때문에 그냥 이걸로 당첨.
이지 모바일 한 5년 잘 썼는데 이젠 안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