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차원액션 넵튠U 엔딩봤습니다.

초차원액션 넵튠U 트로피 획득

초차원액션 넵튠U 엔딩봤습니다. 리버스1 엔딩보고 리버스2를 할까 하다가 넵튠U를 먼저 했는데 금방 엔딩을 봤습니다.

초차원액션 넵튠U 게임플레이 시간 21:34:05

스토리 엔딩만 하면 몇시간 걸리지 않지많 트로피 노가다를 하다 보니 약 21시간 정도 플레이를 했네요. 근데 21시간 했어도 플래티넘은 획득 못했습니다. “릴리랭크”“네푸트럴탑 전원 등정” 트로피가 너무 노가다성이 강해서 걍 포기했죠

게임성은 솔직히 별로입니다. 넵튠 외전시리즈는 신앙심으로 한다고 하는데 딱 그 수준입니다. 이 게임은 넵튠을 섬란카구라화 한건데 이도저도 아닌 게임입니다. 기술도 많지 않고 그나마 있는 기술을 다 쓰지 않아도 플레이에 큰 무리가 없고 스토리도 매우 짧습니다. (그냥 노가다만 많을뿐)

초차원액션넵튠U 로딩화면

거기다가 기술력 문제로 인해 로딩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뭐 좀 할려고 하면 위 스샷 같은 로딩창이 뜹니다. 로딩 자체가 엄청 길진 않지만 너무 빈번하게 나오는게 기술력 부족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누적 대미지 9999999 최대콤보 9999

누적 데미지와 최대 콤보도 문제가 있습니다. 트로피 획득에 필요한 누적 데미지 9999999는 일정 레벨과 장비만 획득하면 공격 시작하고 1분도 안걸려서 획득할 정도로 공격력 인플레(?) 문제가 큽니다. 콤보도 마찬가지고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토리 업계제일 무술대회 네푸트럴 타워 컨피그

스토리를 다 깨면 “업계제일 무술대회”, “네푸트럴 타워” 가 추가 되는데 이 항목을 이동할때 마다 세이브/로드를 반복합니다. 뭔가 좀 이상하고 불편합니다.

넵튠U 치트스킬 메

게임 자체에 치트모드가 있습니다. 저는 “업계제일 무술대회”, “네푸트럴 타워” 를 전부 클리어 하지 못해서 언락을 못했지만 “노데미지” 치트 하나만 있어도 될거 같습니다.

언제나 싱글벙글 당신 곁에 있는 여신, 블랑쨩! 저, 임 내 겠 어 요!

게임 초반에 나오는 대사인데 일본어 음성은 그 유명한 “니코니코니” 였습니다.  ㅋ

이, 이게 어떻게 된 거야? 옷이 찢어지다니, 지금까진 이런 일 없었는데...이런 건, 던전에서 나가면 옷이 원래대로 돌아가는 게 상식이잖아요. 그렇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이건 분명히, 이번 [세일즈 포인트] 인 게 틀림없어 좋아! 이렇게 된 이상, 아무리 옷이 찢어지더라도 앞으로 전진하는 수 밖에 없지! 다들 가자!

넵튠이 말하는거 처럼 이 게임은 섬란카구라 넵튠 버전이라 공격을 당하면 캐릭터 옷이 찢어집니다.

리얼 선배, 쓰러뜨려라!

이런식으로요….

자, 기억이 날 때까지 천천히 얘길 나눠볼까. 널 위해 따로 방을 준비해놨어. 설렁탕 정도는 시켜줄 테니까 안심해뭐라도 좋으니까 기억해 내... 다 불고 나면 속이 편해질 거야. 버티면 버틸 수록 힘들어져

코렁탕 먹이는 장면… ㅋㅋㅋ

다시 말하지만 어지간히 강한 신앙심이 아니라면 플레이를 권하지 않습니다.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