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블루(pureblue) KF94 마스크 지른게 도착했습니다.
이 제품은 뽐뿌, 티몬, 위메프 등등에서 난리가 났던 그 화제의 판매자로 추정되는 판매자로부터 구매한 제품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수많은 신고가 올라왔던 그거죠.
제가 주문한건 이렇게 두개인데요. 저 셀럽스커뮤니케이션이랑 서은 이라는 판매자가 같은 판매자로 추정됩니다.
셀럽스커뮤니케이션이랑 서은 이라는 회사 전번이 같은 핸드폰 번호입니다.
그리고 서로 다른 판매자가 다른 회사 제품 마스크를 파는데 둘다 에이치디메디스 라는 회사에서 발송을 하고요.
구입하고 나서 뽐뿌 댓글이랑 티몬댓글에서 일주일 넘게 발송 안한다!, 강제 취소 처리 한다! 등등을 보고 주말내내 이거 사기꾼 촉이 오는데 취소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다가 일단 기다려보기로 했었습니다.
결재하고 제품 받기까지 약 6일이 걸렸긴 했지만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마스크 제조날짜가 8월27일인거 보니 택배 운송장 찍힌날 제품 생산해놓고 발송을 5일 미룬거 같습니다.
추측이지만 생산팀, 발송팀 따로 있는게 아니라 생산팀이 일정일까지 주문받고 생산만 하고 몇일은 날잡고 발송만 하는거 같습니다. (제가 아는 모 중소기업도 주문하면 수량 모았다가 목/금 에 일괄 발송하지요)
암튼… 무사히 물건이 오긴했지만 앞으로도 저 판매자 제품은 구매 안할생각입니다.
처음부터 제품 설명란에 “늦게 발송한다” 라고 사전 공지하고 판매를 했다면 괜찮지만 아무런 연락없이 발송 안하다가
사람들의 불만문의가 터지면 해당 판매글 삭제하고 다시 올리는 방법을 쓰는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2020년 09월 11일 추가
https://www.metroseoul.co.kr/article/20200906500095 결국 기사화 됬군요. 저는 운좋게 좀 오래 걸려도 받긴 받았는데 못받은사람은 시간낭비한거 매우 짜증날거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