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3회 학술제에 낼 glRummikub 의 타이틀 화면
WinAPI랑 OpenGL을 이용해서 만들었다.
약 2주가량 초단시간에 만들어서 문제도 많고 버그도 무지 많다.
OpenGL이니 3d 인데 왜 2d로 보이냐는 사람때문에 시점 변환해서 3d로 돌아가는것을 구분 할 수 있게 만들었다.
원래는 게임중 시점도 자유자재로 바뀌고 패드도 복잡한 폴리곤을 넣어서 꽤나 멋지게 만들고 싶었지만
시간이 시간이라 초단순에다가 상당량의 기능도 제외했다.
거기다가 충분히 설계를 하지 않고 마구잡이로 만들어서 코드가 그야 말로 스파게티 코드다 -_-;
이거 말고도 할것이 많아서 이건 여기서 일단락 짓기로 했다.
좀더 공부해서 개선해 나아가야 겠다.
다운로드 : glRummikub.zip
아아 이로서 USB메모리 하나 생기게 되는구나 (학술제 참가상 -_-;;)
2020년 5월 2일
파일 재압축 및 스샷 재업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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