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레기 넥서스 (Galaxy Nexus) 질렀습니다.

중고로 공기계 질러서 유심 연결해서 사용중인 갤레기 넥서스입니다.
위약3가 시행되기전에 번호이동으로 옵쥐나 옵뷰2로 갈아탈려고 했는데 다 놓치네요.
한 10분만 빨리 신청해도 됬을텐데 말입니다.

포기하고 있는데 별정통신인 에버그린 모바일라는곳에 기본료 0원 요금제가 있다고 해서 그걸로 갈아탔습니다.
좀 불안하긴 하지만 생긴지 3년 넘은거라고 해서 별 문제는 없겠다 싶어서 갈아탔습니다.

집에다가 통신사 변경했다고 하니 그전에 쓰던 폰은 어떻게 했냐고 해서 그냥 쓰고 있다고 했는데
부모님이 스마트폰 쓰시고 싶어 하시는거 같아서 고민하다가 중고장터에 직거래로 가능한 폰매물이 있길래 물어왔습니다.

 

레퍼런스 폰이라 그런지 군더더기 없는 앱만 있어서 좋더군요. (그래도 그와중에 저는 거의 쓰지 않는 앱도 몇개 있는데 지울까 말까 고민중..)

어제 밤에 4.2.1로 업글 했는데 아침에 출근하면서 보니 GPS가 작동 안하는 문제가 발생해서 기기 불량인가 한참 고민하다가 오전에 다시 업로드 하니 잘 작동해줘서 다행이네요.


Comments

“갤레기 넥서스 (Galaxy Nexus) 질렀습니다.”에 대한 6개의 응답

  1. 4.2.1 해외버전은
    GPS가 korea로 안되어있어서 수신률 약할텐데, 픽스 하셨나요?

    1. A-GPS 이야기 하시는거 같은데
      요건 개인적으론 한국으로 하나 기본값으로 하나 거의 차이를 못느끼겠더군요.

  2. 일단 초기형 갤넥 오너로써 넥서스 시리즈의 세상에 온것을 환영하다네 ㅋ

    1. 환영품으로 케이스 사줘.

  3. 축하드립니다. 저도 우분투 OS 풀리기전에 하나 구입할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