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imus Pebblee M (인티머스 페블리 엠) 간단 사용기

Pebblee M 스피커

사자마자 초기 불량 걸렸던 페블리 교체품이 왔습니다. 3일 정도 에이징 시켰던거 다시 해야 하네요.

주말내내 주구장창 틀어 놓아서 그런지 오늘 도착한거랑 조금 소리가 다르긴 합니다만.. 뭐가 좋은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교체품으로 궁금했던점들 확인해봤습니다.

 

1. 볼륨
볼륨은 13단계더군요. (0~12)
페어링 할때 마다 볼륨은 리셋되고 중간치(6)가 잡혀있습니다.

2. 페어링 갯수
사실 테스트 해볼때 블투 기기가 두개 밖에 없어서 두개 밖에 못해봤습니다.
근데 좀 특이했던건 맥 -> 페블리 , 핸폰 -> 페블리 둘다 동시에 페어링이 됩니다.
하지만 먼저 노래라던지 소리를 재생한게 소리가 납니다.

맥-> 페블리 상태에서 핸폰에서 노래 재생시 맥에서 나는 노래가 마구 끊김니다.

그리고 핸폰에서 노래 재생해놓고 맥에서 후에 재생해놓은 상태에서 핸폰 노래가 끝나면(소리가 안나는 상태) 맥에서 재생한 노래가 나오더군요.

3. 소리
이건 너무나도 주관적인거라 딱히 제가 쓸말은 없습니다. 그냥 맘에 듭니다.
개인적으론 Sony SRS-X5 보다 윗등급 이라고 생각합니다. X7이나 보스 사운드 링크 같은걸 들어보고 싶지만 기회가 없네요.

하지만 이건 포터블용이라는 느낌이기 보다 집에서 핸드폰으로 노래 듣는 그런 용도용으로 딱인듯 싶습니다.
노래 듣다가 떵마려워도 걱정없이 들고 가서 용을 방류 하면서 들을수도 있고요!
뭐.. 이거 말고는 딱히 쓸말이 없네요.

4. 버그
이건 페블리 문제인지 맥미니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맥에서 TrueCrypt로 암호화된 하드 이미지를 언마운트 할때 가끔씩 페블리에서 치이이이익 하는 잡음 소리가 납니다.
이것 때문에 깜짝깜짝 놀라네요.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