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걸즈 꿈의 합체 스폐셜 엔딩봤습니다.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폐셜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하드걸즈 꿈의 합체 스폐셜 엔딩 봤습니다.  (플탐은 약 20시간)

외전격 이야기라 메인 시리즈 등장인물들 관계만 비슷하고 내용이 이어지거나 하진 않습니다. 게임업계 역사가 점점 사라져가서 IF랑 세가미가 과거로 가서 역사를 바꾸는 내용이 주된 틀입니다.

스토리 자체는 괜찮았는데 드캐 타임 이야기를 조금 하고 메가드라이브 타임라인을 조금 하고 이렇게 널뛰기를 하는 바람에 스토리 이해가 잘 안됩니다.

트루엔딩까지 본 뒤 아카이브에서 해당기어 스토리를 한큐에 몰아보면 해결되긴 하지만 게임 플레이 내내 ???를 날리면서 하기엔 좀 별로인듯 싶습니다.

전투 시스템은 괜찮았습니다. 리버스1 부터 쭈욱 하다 보니 점점 발전해 나가는 모습이 보이네요.

게임 자체는 괜찮았는데 출시한지 얼마 안되서 덤핑시작한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스포일러 있습니다.

 

 

 

 

 

 

 

 

 

 

 

 

 

 

 

 

 

 

 

 

 

 

 

 

 

 

 

네프기어 : 아버지와 어머니, 어느 쪽이 바이크였던 거야!?

넵튠을 만난 네프기어의 궁금증… ㅋㅋㅋㅋ

네프기어 : 그렇게 생각하면 지금이 이상적인 상황인 걸지도 몰라! 언니라면 마음껏 분해할 수 있으니까!

그리고 이어지는 의식의 흐름. ㅋㅋㅋㅋ

넵튠 : 그래그래... 모니터 너머에서 보는 사람은 없으니까 안심해

ㅋㅋㅋㅋㅋㅋ 수영복 차림이 걱정되는 동료들을 안심시키는 넵튠의 발언 ㅋㅋㅋㅋ

팬티 감상대 : 장비 화면에서 터치 조작으로, 상하에 기울일 수 있게 되는 라이브러리. 이걸로 마음껏 팬티를 들여다 볼 수 있어!

스토리가 진행되다 보면 사양서가 열리는데 이런게 있습니다. 이 사양서는…

줄에 메달려 이동하는 세가밍

이렇게 줄에 메달려 가는 부분에서 카메라가 좀 더 아래로 내려간다던지…

터널을 통과하는 세가밍

터널을 통과할때 카메라 각도 제한이 풀리는 사양서 입니다. ㅋㅋㅋㅋㅋ

하늘의 유실물넵튠 VS 세가 새턴역사 소멸메가드라이브 등장흉악 프루루트 탄생네프기어와 게임 기어의 대치우즈메 VS 드림캐스트평화를 맞이하고세가미트루 엔드다 함께 바다로!다 같이 게임 센터로!세가 하드걸즈 표지 1세가 하드걸즈 표지 2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 메인화면비타TV를 플젝에 연결해서 80인치 스크린에 투사중

예전에 80인치 스크린에 비타TV 연결해서 플레이 할때 찍어둔 사진 ㅎㅎㅎ

넵튠 시리즈 다 모으다.

넵튠시리즈 PP 제외 다 모았을때 사진…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