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블랙프라이데이~싸이버먼데이) 아마존(AMAZON) 10% 캐시백에 대한 문의 답변 받았습니다.

신한카드에서 블푸와 사이버 월요일을 위해 아마존 결재시 10%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https://www.shinhancard.com/conts/person/event/event/1490116_14937.jsp?page=0&ctg=on_going_event

저는… 이 사실을 모르고 ㅜ.ㅜ 전날 질렀네요.

부모님 핸폰 하나 질렀는데 전에 이 모델 아마존에서 직구할때는 결재 하고 쉬핑까지 한 일주일 걸리더니만
이번엔 다음날 바로 (24시간도 되기 전에) 해외 결제 승인나고 배송도 시작했습니다.
24일 부터 승인된 건에 해당하는거라 저는 약 20달러 날렸네요.

신한카드에 문의 메일을 보낸건 위 내역중 아래 두껀 때문입니다.

아래 158.47 달러건은 토요일 점심먹고 질렀던건데 카드 승인이 나질 않더군요.
일요일이 되도 승인이 나지 않길래 미국 시간 검색해보니 제가 주문했을 시간은 미국 불금 밤이였습니다.

당연히 얘들 주말에 쉴테니 진행이 되지 않겠죠.
그래서 대충 계산해보니 얘들이 출근할때 쯤 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월요일 밤 11시 정도였습니다.
한시간 내로 얘들이 바로 처리 해주지 않으면 캐시백 이벤트 적용이 되지 않겠죠.

그래서 신한카드에 문의 메일을 보냈고 신한카드에선 카드 승인 문제로 11월 30일까지 승인되는 경우에는 포함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이하 문의 답변 전문입니다.

그리고 역시나(?) 캐시백 이벤트 끝나고 약 10분 뒤쯤에 결제 승인이 났습니다. ㅋㅋㅋㅋㅋ

저거 보니 이벤트 시행일인 월요일은 지났지만 30일까지 승인이니 뭘 좀 더 지를까 하는 생각 드네요.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