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SL AD18 앰프를 질렀습니다.

야마하 리시버 팔고 처음부터 이렇게 왔으면 좋았을텐데 지금 생각해보면 이래저래 돌아서 온거 같습니다.
중국의 가성비 쩌는 디지털 앰프인 AD18입니다.

이것저것 따져보면 이게 그래도 제일 좋을거 같아서 신품 구입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중고 매물 떠서 질렀습니다.

인터넷에 잘 찍은 사진은 많지만 그냥 올려봅니다.

간단하게 사용기를 적으면…

느낌상으론 내장 사운드에 비트웨이 A2 연결해 쓴거랑 큰차이가 없습니다.
사블 G6는 내장이랑 차이가 많이 났는데 말이죠.

하지만 아날로그, 광입력(2개), 블루투스, 코엑시얼 입력, USB 등 입력 단자가 여러개라 좋습니다.
볼륨 단자가 보기엔 참 좋아보였는데 막상 돌려보면 싸구려의 느낌이 엄청납니다. 걍 리모컨만 써야 할거 같네요.

리모컨은 보통 티비 리모컨에 볼륨 버튼 한번 누르면 1칸씩 차는데 이건 얼마나 빨리 떼느냐에 따라 2~3씩 올라갑니다. 리모컨은 버튼 누르고 있으면 신호 일정간격으로 송신하는데 이게 꽤 짧아서요.
일반 티비는 누르고 있으면 약간 딜레이 이후부터 쭈욱 올라가는데 이건 그런거 없습니다.

뭐 그런거 제외하면 각종 게시판에 있던거 처럼 가성비 하난 참 좋은거 같습니다.
그거 빼곤 딱히 메리트가…

이전에 쓰던 비트웨이 A2는 중고로 팔아야 겠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 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