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AX3004ITL 공유기 질렀습니다.

ipTIME AX3004ITL 박스

빅스마일데이에 낚여서 ipTime AX3004ITL 공유기를 질렀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D-Link DIR-850L이 살짝 살짝 맛이 가고 있어서 ASUS 공유기를 노리고 있었는데 AX 공유기가 나름 저렴한(?) 가격대로 나와서 질렀습니다.

다나와 iptime 공식답변 특가판매 연장됨

다나와 iptime 공식답변 특가행사일정 28일 종료

저는 위 두댓글을 보고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19일까지 출시 특가였다가 빅스마일데이 때문에 특가 판매기간이 연장됨.
빅스마일데이가 끝나면 가격은 지금보다 더 오르고 할인쿠폰도 없어지면 대충 17만정도 하겠구나 라고 생각하고 현재 특가 14만9600원에 빅스마일데이 쿠폰써서 111,200원에 구매하면 많이 싸게 사는구나 라고 생각하고 질렀죠 ㅋㅋㅋ
근데 이글 쓰는 현재 다나와 카드 최저가는 139,000원입니다. -_-;;;

뭐 현재 최저가 보단 싸게 산건 맞는데 뭔가 생각했던거 보다 할인폭이 작으니 낚인 기분이네요.

암튼 작설하고…

ipTIME AX3004ITL 표면에 묻은 종이가루

ipTime 제품은 재생용지패키지라 항상 새것도 뭔가 창고에 오래 묶은듯한 종이가루가 묻어있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ipTIME AX3004ITL 구성품

구성품은 이게 전부입니다.
솔직히 본체에 종이 띠지는 왜 붙인건지 모르겠습니다. 붙인다고 좀 더 고급스럽다는 느낌은 안들어요.

ipTIME AX3004ITL 장농위 배치

원룸에 기거중이라 장농위에 올려놓고 쓰니 안테나가 천장에 닿을거 같습니다.

현재 AX 무선랜카드가 없는 관계로 대충 써보니 이전에 쓰던 디링크랑 큰 차이는 못 느끼겠고 단지 소비전력이 8~9w 정도로 디링크 대비 두배로 높아졌네요. 외장하드 연결하면 11~14w로 더 올라갑니다.

외장하드에 SAMBA2로 접속해서 파일 전송하면 약 20~23MB/s 의 속도가 나옵니다. (NTFS)(유선 1G 연결함) USB 3.0 단자라서 기대 했는데 그닥 빠르진 않네요.

발열은 좀 있는 편이라 중간부분과 상부가 따땃합니다. 추후에 AX200 무선랜카드를 구하게 되면 테스트 해봐야겠습니다.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