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오브워3 리마스터드 엔딩 봤습니다.

갓오브워3 리마스터드 엔딩봤습니다.


유툽알고리즘이 추천해준 갓오브워 스토리 정리 영상 보다가 예전에 PSN+에서 무료로 풀려서 받았던 기억이 나서 플레이 했습니다.

2017년 3월 3일에 트로피 획득했던거 보면 그때쯤 받아서 좀 하다가 재미 없어서 관뒀던거 같네요.
뭐 암튼 유툽 보다 일시정지하고 이지 난이도로 부지런히 굴려서 엔딩봤습니다.

스토리는 솔직히 개막장이라고 생각하는데 뭐 원래 그리스신화 자체가 저런거니 ㅎㅎㅎ 어쩔수 없고
리마스터 문제인지 아님 원래 그런건지 묘하게 조금 버그가 있었습니다.

화면 이미지상 움직이는데 문제가 없어야 하는데 뭔가 삐죽나온 콜리더에 걸려서 이동 못해서 죽는 경우가 몇번 있다보니 이지 난이도로 하는데 속터지더군요.
그걸 제외하면 딱히 뭐 문제는 없네요. PS3 리마스터 한거라 그런지 프레임도 괜찮고 로딩도 빨랐고 영상도 꽤 나쁘지 않은데 조금 아쉬운건 중간 컷씬 이거 그냥 실시간으로 해도 충분할거 같았는데 굳이 플스3꺼로 보이는 영상이 나와서 화질이 떨어지는게 아깝네요.

윗부분 제우스 주먹으로 패는 부분인데 (거의 엔딩 직전) 팰때마다 카메라(?)에 피가 튀어서 저렇게 되버림…
근데 버그인지 끝도 없이 때리고 있음. 한 10분 때리다가(저상태에서) 세이브포인트 다시 시작으로 플레이 해서 넘김.

암튼 무사히 엔딩봤고 이제 다시 유툽 영상 이어서 마져 봐야 할듯.. ㅋㅋ

트로피는 55%정도에서 만족하고 삭제함.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