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와치2 플레이 해봄…


오버와치2가 무료로 풀리면서 엑박 까페랑 엑박 게시판에 글 많이 올라오길래 한번 해봤습니다.
욕 많이 먹는거 대비 게임 자체는 재미 있네요.  뭐 1이랑 크게 변한거 없고(?) 1이 엄청난 인기 게임이었던거 생각하면 당연한거겠네요.

사실 큰 기대를 하진 않았는데 좋았던거가 엑박에서도 멀티 매칭이 금방 된다는 것이였습니다. (심지어 아시아 인원으로) 제가 하던 몇몇 게임들이 플스는 출시한지 오래되도 멀티 인원이 어느정도 있었는데 엑박에서 해보니 거의 없거나 대부분 북미 애덜이라 핑이 최악이라 플레이 불가였거든요.

나중에 알게 됐지만 크로스 플레이로 인해 대부분 PS 유저랑 하는거 였습니다. ㅋㅋㅋㅋ
크로스플레이 유저는 마크로 뜨는데 이걸 PS4에서 접속해서 비교해보니 90% 정도는 PS유저고 나머지는 엑박이랑 닌텐도였습니다 ㅋㅋㅋ

제 생각으론 그냥 타플랫폼이면 어떤건지 알려줘도 될텐데 굳이 ⇎ 마크로 퉁친건 좀 아쉽네요.

콘솔은 콘솔끼리 크로스 플레이 되서 그런지 저도 MVP 먹어 볼 수도 있었네요 ㅋㅋㅋ

대부분 유저가 힐러는 안할려고 해서 그런지 힐러 전용으로 접속하면 30초에서 1분이면 게임 서버 찾아지고 디바 그룹쪽은 2~3분 정도 대기 하면 접속이 됬습니다.
콘솔 유저풀이 얼마나 오래 갈진 모르겠지만 PC판은 지금 핵전쟁중이라는거 보면 저렴한 PS4 중고 하나 구해서 플레이 해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론 PS4도 60프레임은 나오는거 같아서 쾌적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