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첵 인스탄트 혈당 측정기 구매

아큐첵 패키지

아큐첵 인스탄트 혈당 측정기를 질렀습니다. 주로 부모님이 쓰실 예정이지만…암튼

아큐첵 구성품

구성품은 간략하게 이정도. 이거 말고 다국어 설명서랑 기타 문서들이 좀 들어 있긴 한데 대충 보니 쓸모 없을거 같아서 버리고 이정도만 남겨뒀습니다.

아큐첵, 케어센스N 구성품

이게 기존에 쓰던 케어센스N 제품인데 그냥 케어센스꺼 새로 살껄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기기 산 이유는 2018년 4월에 구매한 케어센스N이 기기가 맛이 갔습니다.)

케어센스는 자체적으로 이전에 측정량을 기기에서 바로 볼 수 있는데 아큐첵은 핸드폰이나 PC로 연동해야지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파우치나 채혈기기 마감이 싸구려틱 합니다.

케어센스는 핸드폰 연동이 된다고 하지만 해볼 필요성을 못 느껴서 그냥 기기만 썼는데 아큐첵은 기기 시간 세팅이라던지 이전 기록을 볼려면 핸드폰 연동을 해야 한다고 해서 설명서에 나온 사이트에 접속해 봤는데 제대로 설명이 안나옵니다. 그냥 검색해서 나오는 각종 블로그 글을 참고 하는게 더 도움이 됐지요.

제가 해본건 삼성헬스인데 검색해본걸론 다양한 앱에서 연동은 가능한듯 싶습니다.

PC용 앱은 아큐첵 한국어 사이트에서는 못봤고 검색해서 미국 아큐첵 사이트에서 찾았습니다.

https://www.accu-chekcac.com/en/download-smart-pix

받아서 해봤는데 한국어 미지원이라 그냥 핸드폰 앱으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아큐첵 구매가격

검사지 200매 포함 67380원인데 배송비를 스마일포인트 차감해서 64880원에 질렀습니다. 검사지 200매 최저가로 계산하면 대충 기기값이 1만원 정도 나옵니다. (기기만 구매 하면 약 3만원 정도)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