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늘은 하루종일 애니랑 영화만 봤다. 이렇게 빈둥대선 안되는데 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계속 보기만 했네.

저녁에 프린트 할일이 있어서 돌렸는데 프린터가 말썽을 일으킴.
먼지 좀 털어주고 기름칠하고 나니 이번엔 검은색 잉크가 없다고 뜸.

리필킷을 이용해서 리필을 하고 인쇄를 하니 잉크가 계속 줄줄 새는 현상이 발생함.
이래저래 원인을 찾아보니 카트리지 용량이 20ml인데 그걸 오바해서 넣은것이 문제 -_-;

주사기로 강제 배출 시도했는데 어디가 망가진건지 계속 새는 현상 때문에 결국 포기

결국 주사기로 잉크는 회수하고 새로운 카트리지로 인쇄를 했다.
이 프린터도 슬슬 수명이 다 되가는거 같은데 조만간 새로운걸 사던지 해야 겠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 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2개

  1. 1999년 말에 산 프린터 아직도 쓰고 있습니다. 검정색이 32노즐밖에 안 되는 허~~뻐 느린 놈이죠, 글자를 뽑으나 그림을 뽑으나 속도가 매한가지인 녀석. 그래도 잘 나옵니다. 6색 잉크라 품질도 괜찮고. 이번에 잉크 다 떨어지면 무한충전킷 달려고 했는데, 얼마 전에 컬러 잉크 카트리지 두 개를 방입받아서 앞으로 한 1~2년은 검정잉크 사다 끼워 쓸 셈입니다.

    1. 오늘은 칼라 잉크 리필하다가 역시 실패 -_-;;
      리필하다가노즐이 나간건지… 빨간색 부분에 줄이 -_-;;;

      문제는 빨간색이 나오다 안나오다 -_-;;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