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US DSM-6S165P 왔습니다.

어제 ODD가 갑자기 맛이 가버리는 바람에 급하게 하나 질렀습니다. 급하게 지르느라 자세히 알아보지도 않고 질러서 좀 찜찜하긴 합니다.

새거를 질렀음에도 설명서도 없고 박스 시리얼이랑 기기 시리얼이 다름.
국내 총판에 연락해서 자초지정을 말했더니 박스 시리얼이랑 기기 시리얼이 다를수 없다 그리고 설명서도 들어있다 라고 답변을 들어서 판매처에 항의 했더니.

“그럼 환불하던가.” (짜증난다는 반말투)

라고 말하고 걍 끊어버리더군요. 어처구니가 없어서 다시 국내 총판에 클레임을 걸었더니
“용산이 원래 그런바닥이다. 라며 대신 사과했고 그게 벌크인지 중고인지 모르지만 신품과 동일하게 AS는 우리가 처리 해줄테니 그냥 쓰시거나 정 찝찝하면 자기네가 환불해주겠다고 했습니다”

결론은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기본으로 들어있는 40핀 케이블 대신에 80핀 케이블을 달면 Ultra DMA 모드 4로 인식합니다.

 

전부터 쓰던 TDK DVD-RW를 사용해서 네로 디스크 퀄리티를 돌려봤습니다.

어제 도착한 tdk DVD+RW도 돌려봤습니다.

새 디스크라 그런지 좋게 나오네요.

테스트 하면서 왜 4배속 이상 안올라가지 라고 한참 갸우뚱거리고 있다가 보니 미디어 자체가 4배속 미디어라 그랬던거였습니다 -_-;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 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