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LiNs’s HEXA

군대에서 행정반 컴터로 Winapi 공부해서 만들었던 헥사게임.
about 다이얼로그를 2004년 5월 30일에 만든걸 보아 대충 그 시점에 완료된걸로 추정.
더불어 전역까지 190일 남았다고 써 있군.

만들면서 가장 어려웠던건 블록 격파 알고리즘이었다. 당시에는 이정도면 잘 맞겠지 했는데 지금 해보니 엉뚱하게 사라지는 블록이 많은거 보면 아직 엉성하군 나중에 시간이 나면 다시 만들어봐야지.

소스코드 및 실행파일 : KIN-LiNs-s-HEXA.zip


Comments

“KIN-LiNs’s HEXA”에 대한 11개의 응답

  1. 그렇군요;; FM 메프 AWE 뭐 이런거 도스부터 사용한 사람이면 한번쯤 썼을 듯한;;;;;;카드죠……..디오 암튼 잘 경쟁해오던거 같던데 왜 망했는지;;;;

  2. 암튼 비교해보는 것은 재미나죠;;;;; 제 폰트는 제가 만든 것이라 저한테는 좋습니다만;;;;다른 사람한테는 모를 일이구……암튼 모듈의 듣기좋음이랄까 그런 것은 절대 만들기가 어렵다는 생각이 크네요…..퀄리티가 증가할수록 잡기힘든 조화와 편안함;;;;;

    1. 쩝…
      일반 음반 제작할때는 비슷한 방식으로 가상악기 사용해서 조화롭게 잘 만드는거겠죠…
      다만 그 방식은 그 노래에서만 조화롭고 다른 악보를 적용하면 또 수정이 가해지는 방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반 미디감상용으로 나오는 사폰들은 전체적으로 균형을 잡다보니 어색한 소리가 나는것도 있는거고요.

      전문지식이 있는게 아니라서 저는 그냥 감상으로 끝냅니다.

      전공이 그쪽도 아니고요.

      미디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옛친구가 FM신디사이져음으로 어스토를 하는 저에게 메프2로 GS/GM으로의 어스토BGM을 들려줘서 그때 충격받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지요..

      벌써 약 10년전 일이네요…
      벌써 이렇게 에휴… 시간 참 빠르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