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A 드디어 깼다.

얼마전에 지른 ARMA 열심히 플레이 중입니다.
엔딩을 본건 아니고 캠페인 첫 미션을 드디어 깬 것입니다. ㅋㅋㅋ  그동안 몇번이나 재시작 한건지 ㅋㅋㅋ 하나 잡고 세이브 하고 하나 잡고 세이브 하고 이런식으로 플레이 해서 깼습니다.

미션 목적은 RPG 3발에 폭탄 하나 주고 탱크 4대를 격파 하는것입니다.
기어가서 탱크 뒤에 폭탄 달고 터트림과 동시에 RPG로 다른 탱크를 잡고 잽싸게 도망간뒤 남은 두대의 탱크를 아슬아슬 하게 격파해야 합니다.

경보 울리면 증원부대가 몰려오기 때문에 이걸 피해서 덤불 숲에서 포폭으로 엄청 오래 기어다녔네요.

야간이지만 세이브 할때만 낮처럼 잘 보임 ㅋㅋㅋ
덤불속에서 저격 준비중임.

이걸 타고 도망가야 하는데 헬기운전을 못해서 이 부분에서도 두어번 로딩함…
사진 보면 팔에 핏자국 있는데 상체 데미지 받아서 엎드려쏴 자세 아니면 사격이 거의 불가능할 정도로 흔들리는 사실감(?)이 있습니다.

암튼 클리어… 근데 이병한테 헬기 훔쳐타고 오라니 -_-;; 쌀나라에선 그런가 보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 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