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작성자:] Linsoo

  • 웹상의 파일 다운로드 및 파일 사이즈 구하는 함수

    DWORD GetUrlFileLength (CString url){ DWORD filesize; TCHAR szCause[255]; CString CauseOfError; TRY{ CInternetSession session; CHttpFile *remotefile= (CHttpFile*)session.OpenURL(url,1,INTERNET_FLAG_TRANSFER_BINARY); TCHAR szContentLength[32]; DWORD dwInfoSize = 32; DWORD dwFileSize = 0; BOOL bGotFileSize = FALSE; if (remotefile->QueryInfo ( HTTP_QUERY_CONTENT_LENGTH, szContentLength, &dwInfoSize , NULL)){ bGotFileSize =… “read more”


  • 킬존 트릴로지 질렀습니다.

    킬존 트릴로지 질렀습니다.

    PS3를 사면 꼭 해봐야 한다는 게임 (언차티드, 킬존, 그란투리스모)를 드디어 다 해보는군요. 근데 이제 알았지만 킬존1은 PS2 게임이라 리마스터링판이라고 해도 그래픽 차이가 상당히 큽니다. 거기다가 영문판인데 국내 정발한 PS2판은 한글판인데 리마스터링판은 영문판이라고 합니다. 패키지 뒷면에는 DD, DTS를 지원한다고 했지만 실제… “read more”


  • [PS3] F1 2011 Monaco 맵 결승전…

    [PS3] F1 2011 Monaco 맵 결승전…

    Monte Carlo 에서 6번째 시즌이 시작됩니다. 퀄리파잉은 딱히 녹화를 안했는데 1등을 해버렸습니다. ㄷㄷㄷ 게임 구입한 이래로 처음 딴 폴포지션 (트로피도 주네요) 레이스 결과도 역시 1등 역시 퀄리파잉이 중요하군요. 난 베텔보다 포인트는 높은데 우리팀 전체 포인트는 낮다는게 함정 ㅜ.ㅜ 레드불 후덜덜 “read more”


  • 안드로이드 웹뷰 캐쉬를 SD 메모리에 쓰기

    안드로이드 웹뷰 캐쉬를 내부메모리가 아닌 외부로 쓰게 할려고 방법을 찾다가 해외 사이트에서 방법을 찾았는데 까먹을까봐 여기 기록해둠 package com.devahead.androidwebviewcacheonsd; import java.io.File; import android.app.Application; import android.os.Environment; public class ApplicationExt extends Application { // NOTE: the content of this path will be… “read more”


  • To the moon 엔딩을 보다.

    To the moon 엔딩을 보다.

    왜 하늘에는 저렇게 별이 가득하다고 생각해? 올해 구입한 게임중 최고라고 생각하는 게임입니다. 꼭 해보세요. 스토리에 눈물이 콸콸콸… 스팀 링크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06440/To_the_Moon/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