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아이구 이제 못해먹겠다. 올해는 여기까지만 만들어야지… -_-; 요거 말고 다른 크리스마스 카드 하나 더 있는데 내일 사진 찍어서 올려야징 피곤하다. 참고로 저거 입체 카드임.. 반으로 접으면 접혀요 ㅋㅋ “read more”
어제 찍은 사진이긴 하지만… 암튼 아침에 출근할려고 보니 눈이 펄펄펄.. 그래서 카메라를 들고 출근했습니다. 안개처럼 보이는것은 플래시 근처에 손가락을 대고 찍었더니 저렇게 나오더군요. 빛이 묘하게 반사한듯 싶습니다. 눈이 펄펄펄 내리는데… 퇴근 못하고 저녁밥 주는 무슨 행사 끌려와서 밥 나오기만 기다리는중… “read more”
예전에 이집트 다녀올때 돌아오는 길에 타쉬켄트에 잠시 머문적이 있는데 거기 면세점에서 지른 보드카~ 내가 마실건 아니고 회사 사람들 술 좋아해서 사왔는데. (난 물통으로 쓰면 괜찮을거 같아서) (양주는 넘 비싸더라) 마침 때가 겹치고 겹쳐서 여태 안마시고 키핑해 놓았다가 얼마전 회식때 마신다고 가져… “read more”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 봤습니다. 시작은 트위터 친구 한분이 이전에 카드 만든걸 보고 자기도 만들어 달라고 해서 시작했다가 하는김에 왕창 만들어서 뿌리자 라는 생각이 들어서 여러개 만들려고 도면 출력했는데 막상 저거 하나 만드니 GG 모드가 되버렸습니다 -_-;; 만들다 보니… “read more”
3d프린터 AI이미지 Android Buying C# C Language DVD Game Story Golang Java Linux MacOS Netflix PS3 PS4 PSN Review SSD stable-diffusion Waifu2x Web XBOX 게임 엔딩 게임패스 구글 넵튠 넷플릭스 마우스 맥미니 배터리 버그 블루레이 블루투스 사용기 소니 소비전력 스팀 스피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여름휴가 여행 영화 외장하드 우분투 워드프레스 자전거 책 해외여행 해외직구
Copyright© 2005-2026 Linso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