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작성자:] Linsoo

  • 나의 컴퓨터

    나의 컴퓨터

    군대간 사촌동생이 필기구랑 연습장좀 보내달라는 연락이 와서 빗발치는 눈을 뚫고 문구점에 다녀왔다. 문구점에 갔더니 케이스 뚜껑으로 쓰면 좋겠다 라고 생각이 드는 아크릴판이 있어서 살려고 했다가 8000원 딱지를 보고 포기. 돌아서는데 책받침 두께의 플라스틱이 잔뜩 쌓여있어서 살펴보고 괜찮다 싶어서 한장 구입해서… “read more”


  • 에구…

    하루 방문자가 80명이 넘도록 찍히는데 어찌 방명록이라던지 댓글은 하나도 없는건가 슬프구나 슬프도다. “read more”


  • 팥죽…

    오늘 동짓날이라고 정확히 말하면 어제 팥죽을 먹었음. 난 주식으로 팥죽은 못먹겠겠군 반도 못먹고 남김. 몸이 안맞는건지 팥죽이 악귀를 쫓아내는 의미에서 먹는거라 몸에 안맞는건가 암튼 지금 무자게 배고프다 ㅜ.ㅜ; “read more”


  • 째즈 FS-500스탠드입니다

    째즈 FS-500스탠드입니다

    구입한지 꽤 됬지만 이제서 시간이 나서 사용해본 째즈 FS-500스탠드입니다. PC-Speaker.com 중고장터에서 구입한 녀석인데 마음에 듭니다. 이전까지는 스탠드가 없어서 종이 박스를 쌓아두고 그 위에 리어 스피커를 놓았는데 이제 안그래도 되는점이 좋습니다. 지저분한 제 방 책상입니다. 스피커는 최근에 역시 중고로 구입한 하이텍… “read more”


  • 제 세컨PC입니다..

    제 세컨PC입니다..

    서버로 쓸려고 여기저기 부품 주워다가 꾸며봤습니다. 셀레론 700, 128램, 부두3 2000, 20기가 하드 파워서플라이가 낡아서 너무 시끄럽습니다. 파워랑 시퓨팬을 무소음급으로 바꾸던지해야지.. 메인으로 쓰는 베니스3000 풀로드일때보다 몇배에 달하는 소음이 발생해서 새 파워를 구하기 전까진 사용중지입니다. 파워에 달린 팬을 끄면 위험할려나..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