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link SER8 구입했습니다.

처음은 게시판에서 어느 분이 7735hs 미니 pc를 광군제 취소 신공으로 싸게 샀다는 글을 보고 관심이 생겼고 (당시 살려고 했지만 내가 하면 그 가격이 안 나와서 포기) 그 뒤로 SZBOX의 사펑, Beelink Ser7 그리고 기타 브랜드에서 나온 7840hs 모델들을 보면서 살 타이밍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SER7로 거의 마음이 기운 상태에서 SER8이 출시를 했습니다. 그래서 재빠르게 갈아탔습니다.

구입 비용은 티몬 475,080원에서 토스 페이 결재 시 10% 할인을 받아서 427,572원인데 토스 프라임을 가입해서 토스 프라임 포인트 10,275원 + 토스 페이 생에 첫 결제 포인트 3000원을 돌려받았습니다.

그럼 실제 제 돈은 414,297원이 지불된 셈인데 이거 사면서 토스도 가입하고 토스 프라임도 신청했으니.. 최종적으로 420,197원에 구입한 셈입니다.

그런데.. 일주일 지난 5월 20일에 할인을 더 해서 40.7만원 정도에 팔았고 배송도 저랑 2~3일 차이로 받는 걸 봤습니다 -_-;; (저는 5월 13일 구입해서 5월 30일 도착)

구성품 중 저 Hello 카드는 왜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동봉된 USB를 연결하고 부팅하면 자동으로 윈도우 설치(이미지 복구)를 시작합니다. 근데 이걸로 설치하면 영문판 || 중국어판 으로 설치가 되고 정품 인증을 시도하면 인증 서버에 접속할 수 없다는 에러만 뜨는 걸 보아 중국 내에서만 접속할 수 있 KMS 서버에 접속해서 정품 인증을 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어댑터 스펙입니다. 티몬에서 기본적으로 돼지코를 주는데 이게 헐거워서 어댑터 무게를 버티지 못하고 빠지는 바람에 중간에 꺼지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DP 단자 방향이 하필 바로 밑에 USB 단자를 압박하는 방향입니다. 왜 이렇게 했는지 모르겠네요. 해당 단자는 USB 2.0으로 키보드나 마우스 달라고 있는 거 같은데…

혹시 이 제품에 WPBT 있는지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확인해 봤는데 없었습니다.

좀 더 써보고 이것저것 사용기(?)를 적어보도록 하죠..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