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Daily Life

나의 평범한 일상!! 및 잡담 카테고리

  • 기가바이트 GC-WBAX200 무선랜카드 샀습니다.

    기가바이트 GC-WBAX200 무선랜카드 샀습니다.

    아마존에서 직구한 기가바이트 무선랜카드가 왔습니다. 구입비는 39.99USD이고 배송비는 4.15USD입니다. 구성품은 대충 이렇습니다. PCI 슬롯으론 무선랜을 처리하고 블루투스는 USB를 연결해야지만 작동합니다. ASUS에서 나온 B250 MINING EXPERT 라는 보드인데 채굴용 보드라 PCI 슬롯이 3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있고 각 구역에는 별도의 파워 연결… “read more”


  • JBL 104를 구입했습니다

    JBL 104를 구입했습니다

    JBL 104를 구입했습니다. 그동안 샤오미 큐브박스2로 적당히 버티고 버티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몇개 알아보다가… 이 영상을 보고 JBL로 결정했습니다. 작년 12월쯤에 ebay에서 50달러 정도에 팔았는데 당시엔 몰랐던거라 아쉽지만.. 88.97 USD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배송비는 29.11 USD가 나왔습니다. 스피커 자체가 무게랑 부피가… “read more”


  • The Division 2 지름~

    The Division 2 지름~

    디비전2 질렀습니다. 미국에서 2.99달러에 팔던거 국내스토어도 싸게 풀리겟지 기대 했는데 11000원에 팔길래 VPN 미국 우회해서 2.99달러에 구매했습니다. VPN으로 빌링 주소 쓰는데 까지만 가고 꺼도 결제 되는군요. 한국 페이팔계정으로 카뱅 체크카드 등록해서 결재하니 3614원 나왔습니다. 다운로드중인데 속도 되게 안나오네요. 오늘은 못하고… “read more”


  • LG 27UL650 UHD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LG 27UL650 UHD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LG 27UL650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원래는 32인치를 살려고 했는데 LG가 국내엔 중저가형(32UL750, 32UL500)은 안팔 고 고가형(32UL950)만 팔기에 그냥 27인치로 구입했습니다. 한성이나 필립스 제품도 후보에 놓고 오래 고민을 했었는데 필립스는 인풋랙 30ms이라는 리뷰 때문에… 한성은 DP케이블 사용 시 HDR 사용 불가 때문에… “read more”


  • 도커(Docker) 멋지다.

    도커(Docker) 멋지다.

    개발자가 처음 Docker 접할때 오는 멘붕 몇가지  <– 꼭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하루를 삽질하고 깨달은거가 위 링크에 다 있음 -_-;;; 처음 도커 시작할때 관련글 검색해서 읽어보면 괜찮겠다 라고 먼저 찾았던건데 대충 훝어보고 넘어갔던 글 그때 읽었다면 이런 삽질 안했을텐데 젠장… 도커를…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