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Daily Life

나의 평범한 일상!! 및 잡담 카테고리

  • 도메인 3년 연장했습니다.

    도메인 3년 연장했습니다.

    그동안 매년 1년씩 연장했는데 벌써 5년이나 지났네요. 매년 알림 오는거 보고 linsoo.net으로 바꿀까 말까 고민을 했다가 애드센스 문제 때문에 그때마다 관뒀는데 이번에도 그냥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5년전에 linsoo.tistory.com에서 linsoo.co.kr로 처음 변경했을때 애드센스 수익이 약 반년동안 거의 없다가 1년 정도 지나니 다시… “read more”


  • BOSE SOLO 5 사운드바 질렀습니다.

    BOSE SOLO 5 사운드바 질렀습니다.

    9월 1일 Bose 미국 공홈에서 팩토리리뉴 제품이 99.95USD에 등록됬다는 뽐뿌글이 올라왔고 저는 살짝 고민중에 결재가 완료되었습니다. 체크카드로 결재했는데 114,479원이 빠져나갔습니다. (체크카드로 결재한 이유는 제가 가진 신용카드가 JCB라 Bose 공홈에서 결재를 할 수 없었습니다) 배송은 직배가 안되는 관계로 몰테일을 이용했고 (무게가… “read more”


  • 배틀필드 V 오픈베타 해봤습니다.

    배틀필드 V 오픈베타 해봤습니다.

    오늘부터 모든 플랫폼 베타 열렸다고 해서 한번 해봤습니다. 배틀필드1이랑 비슷한데 걍 느낌상으론 모션이 좀 더 부드러워진거 같기도 합니다. 교육받은 사람이 무자게 많네요. 자동 서버 접속으로 계속 실패하길래 역시 교육받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방이 없는건가 싶었는데 줄서서 해야 할정도로 사람이 많이… “read more”


  • 데스티니 가디언즈 엔딩봤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엔딩봤습니다.

    PSN+ 9월 무료게임 데스티니2 (한국명 데스티니 가디언즈) 엔딩봤습니다. 데스티니1처럼 이 게임은 싱글은 튜토리얼이고 엔딩이후가 본격적으로 파밍하는 재미로 하는 게임입니다. 1을 플레이 할땐 멀티 같이 하는 사람이 없어서 좀 하다가 관뒀는데 (영문판인것도 있고) 2는 생각외로 재미가 있었네요. 스토리 간단 정리하자면 어려운… “read more”


  • 신과함께 -인과 연- 보고 왔습니다.

    신과함께 -인과 연- 보고 왔습니다.

    그동안 좋은 자리는 죄다 예매되어 있어서 못보고 있다가 드디어 봤습니다. 개그요소가 좀 있어서 그런지 1편보다는 더 재미있게 봤네요. 원작의 요소만 가져오고 지구-2 의 내용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싶습니다.   ㅋㅋㅋ 주라기공원 까메오는 무엇??? ㅋㅋㅋㅋ   스토리 한줄 요약하면 펀드는 오른다아!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