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카테고리:] Daily Life

나의 평범한 일상!! 및 잡담 카테고리

  • 알리에서 Ender PLA 필라멘트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

    알리에서 Ender PLA 필라멘트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

    11월 29일에 구입한거 12월 3일에 도착.. 가격은 5.54usd로 통장에서 7,733원 빠져나갔습니다. 남들 사는거 보니깐 10kg 씩 사던데 나도 그랬어야 하는 생각 듭니다. 환율 박살나는거 보니.. “read more”


  • Creality Ender-3 V3 KE 3d 프린터 구입했습니다.

    Creality Ender-3 V3 KE 3d 프린터 구입했습니다.

    이것도 11월11일 광군제때 구입한건데 바빠서 아직 설치도 못하고 그냥 사진만 하나 찍어서 올립니다. 배송은 빨리 왔는데 3d 프린터가 단순 잉크젯 프린터 처럼 설치 해놓고 뽑기만 하면 되는게 아니였더군요. 추가로 구입해야 하는것도 많고 관리 할것도 많아서 설치 엄두도 못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read more”


  • ASECAM CCTV 구입했습니다.

    ASECAM CCTV 구입했습니다.

    알리에서 CCTV 하나 구입했습니다. 부모님댁에 가끔씩 종량제 봉투 안쓰고 일반 쓰레기 버리고 가는 것들이 있는데 어떤것들이 그러는지 면상이라 보자는 생각에 구입했습니다. 79usd 이고 원화로는 111,589원이 들었습니다. 사실 11월 11일 광군제때 사고 도착한지 2주일이나 지나서야 올리네요. (살짝 바빴음) 본체 구성은 이렇고요.… “read more”


  • 네이버…넷플릭스…

    네이버…넷플릭스…

    네이버 멤버쉽 시리즈온을 몇년간 쓰면서 넷플릭스는 안 썼는데 이번에 시리즈온이 문 닫으면서 넷플릭스가 들어왔습니다. 시리즈온 보다 넷플릭스가 볼게 많기 때문에 좋았는데… PC에서는 5.1 채널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것 때문에 삽질을 좀 많이 했는데 해외포럼에서 봤던 플러그인 설치, 구버전 앱으로 롤백, 다른… “read more”


  • 눈 오길래 스테이블 디퓨전 딸깍! 딸깍!

    눈 오길래 스테이블 디퓨전 딸깍! 딸깍!

    Beelink EQR6에 32g ram 달아서 vram에 16g 할당해서 돌린 결과 (5분 58초) 이건 GMKtec K8+ 에 48g ram 달아서 vram에 16g 할당해서 돌린 결과 (3분 32초) Hires.fix를 안돌리면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들지만 위 스샷 처럼 뭉게진 부분이 좀 있어서 처음엔 어느…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