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Daily Life
나의 평범한 일상!! 및 잡담 카테고리
취미 기록용 블로그
나의 평범한 일상!! 및 잡담 카테고리
아침에 출근하다가 왠지 잘 나올거 같아서 찍었습니다. 벌인지 등에인지 암튼 아침부터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아웃포커싱 잘 됬습니다 ㅎㅎ 책갈피 접사! “read more”
간만에 집에 왔습니다. 딱히 할거 없어서 디카 가지고 놀다가 예전에 만들었던 종이 인형이나 찍어봤습니다. 군생활때 만든건데 행정반에 흑백레이저 밖에 없어서 흑백인형이 된 녀석입니다. 아웃포커싱인가 중심은 선명하고 주변은 뿌옇게 나오는거 해보는데 잘 안되네요. 그래도 마우스는 성공한거 같습니다. “read more”
3d프린터 AI이미지 Android Buying C# C Language DVD Game Story Golang Java Linux MacOS Netflix PS3 PS4 PSN Review SSD stable-diffusion Waifu2x Web XBOX 게임 엔딩 게임패스 구글 넵튠 넷플릭스 마우스 맥미니 배터리 버그 블루레이 블루투스 사용기 소니 소비전력 스팀 스피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여름휴가 여행 영화 외장하드 우분투 워드프레스 자전거 책 해외여행 해외직구
Copyright© 2005-2026 Linso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