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Daily Life

나의 평범한 일상!! 및 잡담 카테고리

  • 오버와치2 플레이 해봄…

    오버와치2 플레이 해봄…

    오버와치2가 무료로 풀리면서 엑박 까페랑 엑박 게시판에 글 많이 올라오길래 한번 해봤습니다. 욕 많이 먹는거 대비 게임 자체는 재미 있네요.  뭐 1이랑 크게 변한거 없고(?) 1이 엄청난 인기 게임이었던거 생각하면 당연한거겠네요. 사실 큰 기대를 하진 않았는데 좋았던거가 엑박에서도 멀티 매칭이… “read more”


  • Nobody Saves the World 엔딩 봤습니다.

    Nobody Saves the World 엔딩 봤습니다.

    언어유희인가 “아무도 세상을 구하지 않는다” 가 아니라 “아무개 세상을 구하다” 이었음. 바지 안입고 다니는 허여멀건한 놈이 주인공. 원본도 그런건지 아님 번역이 잘된건지 유행어 였던거가 많이 나옴. ㅋㅋㅋㅋㅋ   아래엔 스포가 있으니 안해보신분이나 플레이중인 분들은 여기서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 “read more”


  • 옥토패스 트레블러 엔딩 봤습니다.

    옥토패스 트레블러 엔딩 봤습니다.

    옥토패스 트레블러 엔딩봤습니다. 플레이타임은 약 50시간 소요됬습니다. 엔딩보고 내용이 좀 허무해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진엔딩이 따로 있었고 그 엔딩 볼려면 렙노가다를 좀 많이 해야 하길래 걍 유툽 영상으로 진엔딩 보고 말았습니다. 아무 정보 없이 시작할때는 이 게임은 8명의 등장인물이 있고 각각의… “read more”


  • 블로그 서버 교체…

    블로그 서버 교체…

    블로그 서버를 드디어(?) Odroid HC1에서 MSI Cubi5 C5205U로 교체했습니다. Cubi5 지르고 약 두달 정도 텀이 있었네요. 글을 오늘 써서 그렇지 실제로 교체가 완료된건 9월 16일 23시쯤으로 글 작성 시점으로 약 일주일 전에 교체를 했습니다. Cubi5를 지르고 바로 교체를 하지 않은… “read more”


  • 알리에서 지른 LED 플래시(XML-T6) 도착함

    알리에서 지른 LED 플래시(XML-T6) 도착함

    알리에서 8월 22일에 질렀던 LED 플래시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9월 1일에 통관을 통과 했길래 금방 올 줄 알았는데 하도 안와서 검색해보니 N000 으로 시작하는 운송장 번호는 빠르면 2주일 늦으면 2달 걸릴수도 있다 라는 댓글들이 보이더군요. 그래서 내려놓고 잊고 살았는데 오늘 도착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