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Daily Life

나의 평범한 일상!! 및 잡담 카테고리

  • To the moon 엔딩봤습니다.

    To the moon 엔딩봤습니다.

    투더문 엔딩 봤습니다.  뭐 이 게임은 약 9년전에 엔딩을 보긴 했는데 에피소드 3편이라고 해야 하나 신작 Impostor Factory가 발매 했다는 소식을 듣고 그동안 질러 놓고 안했던 freebird사 게임을 몰아서 다시 해볼려고 투더문 부터 다시 했습니다. 9년정도 지나니 기억이 많이 변질되긴… “read more”


  • 해외에서 내 블로그에 로그인 시도중..

    해외에서 내 블로그에 로그인 시도중..

    낮부터 갑자기 핸드폰이 계속 울리기 시작함. 뭐지 하고 봤더니 블로그에 로그인시도하면 FCM으로 알림이 오게 만들었는데 이게 계속 오는것이였음. 약 5~10초(?) 간격으로 한두시간 정도 계속 오니 일단은 로그인 패스워드를 Kee-Pass를 이용해서 랜덤하게 긴 패스워드로 변경했고 로그인 URL도 변경하는 법을 찾아봄. 플러그인… “read more”


  • MusicBee로 갈아탐.

    MusicBee로 갈아탐.

    어제 무심켤에 iTunes 업데이트 했다가 먹통되고 고민하다가 걍 MusicBee로 갈아탐. iTunes를 오래 써서 그런지 그게 편하고 좋긴 했는데 WinStore에서 구버전 선택 설치도 안되고 설치 파일은 애플 공홈에 없고 알수 없는 사이트에서 다운 받아서 써야 했기 때문에 그냥 갈아타기로 함. 라이브러리도… “read more”


  • iTunes 윈도우스토어 버전 업데이트 이후 실행 안됩니다.

    iTunes 윈도우스토어 버전 업데이트 이후 실행 안됩니다.

    윈스토어 열었더니 아이튠즈 업데이트 한다고 하길래 그런가 보다 했는데 그 뒤로 아래와 같은 메세지 나오면서 안됩니다. iTunes cannot run because some of its required files are missing. Please reinstall iTunes. 삭제 후 다시 설치를 해도 역시 안됩니다. 개발자가 업데이트 할때… “read more”


  •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음… 16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음… 16일만에

    9월 1일날 새로운 도메인으로 변경하고 구글 애드센스에서 기존 사이트는 삭제하고 새로운 사이트 등록했는데… 기존에 몇년동안 애드센스 잘 이용했고 단순 도메인 변경이니 사이트 승인도 금방 될줄 알았는데 2주가 지나도 계속 준비중이길래 오늘 낮에 의견보내기로 2주 지났는데 언제 승인되냐고 물어보니… 우연인지 아님…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