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ekcity ESF 14 체중계를 구입했습니다.

Etekcity ESF 14

체중계를 하나 살려고 해서 검색해보고 카스꺼를 살려고 했는데 약 한달전쯤부터 가격이 오른걸 보고 할인을 기다리다가 11번가 아마존을 통해 저렴한거 하나 구입했습니다.

Etekcity ESF 14 체중계 박스 오픈

상판이 강화유리인데 별도의 뽁뽁이 없이 비닐에 포장되서 한국까지 날라오는거 보고 걱정 했지만 내부스티로폼이 잘 고정해줘서 그런지 별탈 없이 잘 왔습니다.

Etekcity ESF 14 구입가격

11번가 구매비용에 상품금액이 29150원이라는데 아마존 영수증 온거에는 제품 자체 비용은 17달러 였고 배송비가 약 11달러 였습니다.

암튼 원래 살려고 했던 카스 제품이랑 비슷한 가격으로 구입했네요. 뽐뿌에서 조회를 해보니 작년 블프때 이 제품을 12,000원대에 살수 있었다는걸 봤지만 이미 샀으니 넘어갑니다.

앱에서 Subcutaneous fat, visceral fat, metabolic age, skeletal muscle, BMR, Fat-FreeBody, Weight, bone mass, protein, muscle mass 등등 측정되는데 솔직히 기기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신뢰도는 낮습니다. 하지만 운동 동기부여는 되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는 것이고
단점은 각종 세팅이 앱에서만 가능하고 한글을 지원 안한다는 점과 기기 자체에 프로필 선택 기능이 없어서 여럿이서 사용할 경우 기록 동기화 할때 측정값이 어느 프로필에 해당하는지 매번 확인해야 한다는거 정도 입니다.

신뢰도는 낮지만 저렴한 가격에 인바디를 측정하고 싶은 분에게는 추천드립니다.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