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파워디비디 살때 (linsoo.co.kr/archives/13439) 혹시 이런 문제 있지 않을까 싶어서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대부분 이런 문제는 없었다는 답변과 혹시 생겨도 서포트팀에 메일 보내면 해결된다고 해서
그냥 샀었는데… 젠장…
서포트팀에 메일 보내면 해결되긴 할텐데 중요한건 지금 당장 재생을 할 수 없다는거!
이 문제는 어제 밤에 생긴건데 아직 답변이 없어서 오늘도 못쓴다는 불편함이 있음.
(24시간내로 답변준다고 해놓곤…)
내가 이거 사고 중간에 PC 한번 바꿨고 그동안 윈도우 재설치는 다 합치면 10~15번 정도는 되지 않을까 추정함.
사이버 링크사 홈페이지 계정도 있는데 그 계정안에서 인증된 PC 리보크 하는 메뉴라도 만들어 넣던지 불편하네.
2017/09/08
답변이 왔는데 한글몰라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영어로 다시 써서 보냈습니다. (위대한 구글 번역기여!!!)
아오 한글 사이트로 있길래 한글로 쓴건데…
그리고 저 화면속 답변 시간은 미국(?)현지 시간인듯 싶습니다.
메일로 알람온 시간이랑 차이가 많이 나네요.
2017/09/09
진짜 시디키 넣고 에러나는 모습 스샷 찍어서 보내라는군요.
거기다가 지네 온라인몰에서 산거 아니면 영수증도 보내고요 -_-;;;
아니… 이거 계정에 등록되어 있고 계정 로긴이 이메일 주소인데
그 이메일로 해지 인증 뭐 그런걸로 하면 안되?
거참 불편하게 하네…
이번에 해결되면 인증 토큰키라도 추출하는 방법을 찾아봐야 겠습니다.
2017/09/13
다시 답글이 달렸네요.
키가 확장됬다면서 아래 키 쓰라고 하길래 한컴처럼 새키를 주는건가 했더니만 그냥 똑같네요 ㅋㅋㅋ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