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지른지 한 4개월 걸렸네요. 부지런이 플레이 하지도 않았지만요. 스토리라던지 그래픽이라던지 사운드 정말 다 좋은데 한 10분 플레이하면 토나오는 이 어지럼증 그래서 자주 못하고 찔금 찔금 하다가 오늘 드디어 엔딩을 봤습니다. 근데 엔딩이 너무 짧네요. 엔딩 한줄 요약 “가족은 좋은겨” 아… “read more”
저녁먹고 소화도 시킬겸 해서 산책이나 다녀왔습니다. 술집밖에 안보이는(?) 번화가 보다는 하천이 있는 갑천을 돌았습니다. 정월대보름이라고 뭔가 이벤트를 하지 않을까 했는데 딱히 그런건 없고 엑스포 다리에 조명을 켜 놓았더군요. 삼각대가 없는 관계로 어딘가 걸쳐놓고 찍거나 숨을 참고 덜덜 떠는 손으로 찍었습니다… “read more”
3d프린터 AI이미지 Android Buying C# C Language DVD Game Story Golang Java Linux MacOS Netflix PS3 PS4 PSN Review SSD stable-diffusion Waifu2x Web XBOX 게임 엔딩 게임패스 구글 넵튠 넷플릭스 마우스 맥미니 배터리 버그 블루레이 블루투스 사용기 소니 소비전력 스팀 스피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여름휴가 여행 영화 외장하드 우분투 워드프레스 자전거 책 해외여행 해외직구
Copyright© 2005-2026 Linso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