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IKEA Hutten 와인랙을 질렀습니다.

    IKEA Hutten 와인랙을 질렀습니다.

    인터넷에서 이케아 후텐 9홀 와인랙을 질렀습니다. 가서 사면 1만원 미만이지만 인터넷에서 배송대행(?) 해주는 업체를 통해 구하느라 약 1.7배 정도 비싸게 샀습니다. 뭐 이케아 직접 가는거 보단 싸니깐요. (지방이라) 뭐 근데 와인 보관할려고 산건 아닙니다. 이렇게 맥미니랑 PS 보관 거치대로 구입했죠… “read more”


  • Alcuiev 공기 순환기 질렀습니다.

    Alcuiev 공기 순환기 질렀습니다.

    회사에서 쓰던 선풍기가 고장나는 바람에 하나 샀습니다. 제조사가 원래 모터생산납품하는 하청업체인데 그 기술을 살려서 공기 순환기를 만들었다고 해서 왠지 다른거 보다는 낫겠구나 하는 생각에 선택했습니다. 뭐니뭐니 해도 선풍기의 핵심은 모터이니깐요 (라고 쓰고 디자인 때문에 샀음) 보네이도 제품이랑 비교해보면 보네이도는 모터힘+공기역학을… “read more”


  • 브이 포 벤데타 블루레이 질렀습니다.

    브이 포 벤데타 블루레이 질렀습니다.

    전에 재미있게 봤던 영화인데 블루레이 할인코너에 올라오더군요. 그래서 그동안 모은 적립금이랑 할인 쿠폰, 해피머니 잔금 다 털어서 질렀습니다. 현찰로 들어간건 하나도 없어서 좋네요 ㅎ 근데 지금알았는데 이게 개봉한지 10년이나 지난 영화였군요!!! 그래서 그런지 화질이 그리 좋다는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뭐 암튼… “read more”


  • ABRO LG-990 구리스 질렀습니다.

    ABRO LG-990 구리스 질렀습니다.

    고온구리스인데 이거 산 이유는 선풍기 구리스가 죄다 말라버려서 예전에 PC팬에 바르는 오일 산거 발라줬더니 일주일 잘 버티다가 다시 뻑뻑해지길래 뜯어보니 오일이 타버린건지 때가 낀건지 쌔캄해졌더군요. 그래서 이거 질렀습니다. 이게 제일 소용량인거 같고 뭐 용량보면 평생 쓸거 같은 양 요녀석인데 뜯었더니… “read more”


  • 헤드폰 거치대 질렀습니다.

    헤드폰 거치대 질렀습니다.

    700ds가 방바닥에 굴러다니는게 보기 안쓰러워서 헤드폰 거치대를 지를려다가 비싸더군요. 인터넷 검색해봤더니 다이소 제품이 짱이라고 해서 저도 다이소 가서 구입했습니다. 원 용도는 헤드폰 거치대가 아니라 바나나 거치대 인데요. 바나다 거치대에다가 아기들 부상방지용 모서리 가드 하나 사다가 붙여주니 정말 딱 맞네요 ㅋㅋㅋㅋ 바나나거치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