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ACC-VW 넥스5t용 배터리와 충전킷 받았습니다.

    ACC-VW 넥스5t용 배터리와 충전킷 받았습니다.

    Nex-5T를 사면 정품배터리 || 블투스피커 || USB 를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신청했습니다. 어차피 배터리는 하나 더 필요하기 때문에 고민하지 않고 바로 배터리+충전킷으로 선택했습니다. 근데 배터리는 반쯤 충전상태로 보관하는게 수명에 좋다고 들었는데 Nex-5T도 그렇고 배터리 받은 직후 보면 죄다 엥꼬상태로 되어있네요.… “read more”


  • Sony Nex 5T 질렀습니다.

    Sony Nex 5T 질렀습니다.

    3월 17일에 결제한게 이제 도착했습니다. 다행이 별 문제 없는 양품이 왔습니다. 성능도 이전에 쓰던 파나소닉 LX2보다 확실히 빠르고 밝습니다. 이녀석도 한 5년이상 잘 버텨주면 좋겠습니다. 구매할때 기분 나빴던건 실버 모델로 구매했는데 결재했더니 전화해서 실버모델 재고가 없다고 하면서 화이트나 블랙으로 구매… “read more”


  • Trenscend 32G UHS-I 질렀습니다.

    Trenscend 32G UHS-I 질렀습니다.

    질렀습니다… 소니 NEX 5T에서 쓸려고 산 메모리 카드입니다… UHS-I로 하면 1000원이 더 붙긴 한데… 체감이 있을까 하고 샀는데… 별로 없더군요. 카메라에서 연사할때 도움이 될까 했는데 별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_-; 뭐 암튼 32기가가 2만원도 안하는게 … 이 녀석도 잘 굴려줘야 겠습니다. “read more”


  • Microsoft Sculpt Comfort Mouse 질렀습니다.

    Microsoft Sculpt Comfort Mouse 질렀습니다.

    마우스 질렀습니다. 기존의 Sculpt Touch마우스의 터치가 … 참으로 그지 같아서  손꾸락에 병나기 전에 지르자 해서 검색하다가  요놈으로 했습니다. 보아하니 이전에 쓰던 제품의 후속작인듯 싶습니다. 지금까지는 대만족입니다. 크기가 작다는 말이 있었는데 제 손에 딱인듯 싶고  무게감도 적절해서요. 블루트랙이라 인식률도 괜찮고요. 배터리는… “read more”


  • 엑박360 유선패드 질렀습니다.

    엑박360 유선패드 질렀습니다.

    하나 질렀습니다. 스카이림을 하기 위해서죠!!! 사실 로지텍 F510으로도 할 수 있긴 한데… 이 녀석이 슬슬 맛이 가고 있어서 고민하다가 그냥 하나 질렀습니다. 예전에 이미 한번 단선 문제가 생겨서 선 잘라다가 땜질해줬는데 이번엔 우측 아날로그 스틱이 맛이 가기 시작하더군요. 좌측은 잘…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