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스나이퍼 엘리트 v2 질렀습니다.

    스나이퍼 엘리트 v2 질렀습니다.

    밤에 GMG에서 메일이 왔더군요. 스나 시리즈 할인하니깐 지르라고… -_-; 스팀세일기록 사이트에서 확인하니 역대 최고 할인이길래 질렀습니다. 나찌좀비아미는 예전에 아마존에서 1+3에 팔때 질렀던거고요. 개인적으론 PS3판으로 질렀으면 좋았을텐데. 국내 정발을 안해서 해외 배송비 하면 한 8만원은 줘야 하는거 같아서 스팀결재를 했지요. 발매한… “read more”


  • 로지텍 G100 마우스 질렀습니다.

    로지텍 G100 마우스 질렀습니다.

    뭐 도착했습니다.4월 29일날 첫 결재해서 지금 받았으니 좀 오래 걸렸네요  시작은 이렇습니다. 쓰던 블투 마우스가 딜레이가 좀 불편해지기 시작해서 이참에 유선으로 돌아가자는 생각에 저렴한 마우스를 찾다 이게 현재 회사에서 쓰는 G1의 후속작이라고 해서 질렀습니다. 월욜날 아침에 옹션에서 결재를 했고…그날 밤에 재고부족으로 30일… “read more”


  • 닌텐도3DS XL 질렀습니다. 더불어 마리오카트7이랑 튀어나와요 동물의  …

    닌텐도3DS XL 질렀습니다. 더불어 마리오카트7이랑 튀어나와요 동물의 …

    넵 질렀습니다. Self 어린이날 선물입니다 ㅋㅋㅋ 사실은 전부터 지를려고 했는데 4월 25일에 할인 한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다가 이마트몰 삼다수 대란으로 17만원까지 떨어진걸 한번 보니 17만 이상으로 사긴 좀 아깝더군요. 그래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마트몰에서 KB카드결재할인+생일쿠폰 조합으로 163,500원에 구입했습니다. 사실 이마트몰 처음… “read more”


  • Mini Motor Racing EVO 질렀습니다.

    Mini Motor Racing EVO 질렀습니다.

    아침에 밥먹으면서 스팀 접속했더니 이 게임이 할인에 뜨더군요. 그래서 뭔 게임인가 보는데 얼마전에 재미있게 했던 이 카톡게임이랑 너무 비슷한 것입니다. 그래서 “표절겜이네” 라고 생각했는데… 표절이 아니라 저 게임을 카톡용으로 포팅한게 “미니모터레이싱”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결재했습니다. 7.99usd 스팀설명에 패드 완벽지원이라고 하던데… “read more”


  • Dead Island Riptide 질렀습니다.

    Dead Island Riptide 질렀습니다.

    별 생각이 없었는데 립타이드 지르면 데드아일랜드 오리지날 고티버전 준다는 말에 혹해서 질렀습니다 -_-;; 데모라도 한번 해보고 사야 하는데 데모를 구할수 없어서 어둠판 구해서 해봤는데 재미있더군요. 그래서 별 고민없이 결재를… 밤새 일어난 삼다수 대란에서 3DS XL 질렀으면 안샀을텐데 삼다수를 못 사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