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인켈 오디오카드

    인켈 오디오카드

    어제 질렀는데 하루만에 도착했습니다. 초반에는 드라이버 문제로 블루스크린이 자꾸 떴는데 지금은 잘 된다는게 마음에 듭니다. 윗사진은 10원짜리랑 두께 비교입니다. 아래는 우표와 크기 비교! “read more”


  • 새로지른 블리츠 AV-5100s

    새로지른 블리츠 AV-5100s

    질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말했듯이 소리는 괜찮은데 디코더가 없으니 영화 볼때는 신통치 않군요. 우퍼에서 쿵!! 해야 할때 둥!! 해아 한다는 그런 문제가 아니라 분리도쪽에서 완패라… 역시 내장사카+AC3filter으론 무리입니다. 그래서 다시 방출하고 디코더+저가 스피커로 갈까 고민중입니다. 여기서 디코더만 지르면 되긴 한데 학생이라… “read more”


  • 브리츠 AV-5100D 스피커 질렀습니다.

    브리츠 AV-5100D 스피커 질렀습니다.

    브리츠 AV-5100D를 질렀습니다. 근데 배송때문에 중고거래가 깔끔하지 못했습니다. 판매자가 스피커랑 스탠드를 각각 따로 보냈는데 스탠드는 높이 고정대가 부러졌고 스피커는 위성 하나가 고장난 상태였습니다. 판매자가 미안하다고 환불해주겠다고 했지만 5100d 본체는 괜찮은 상태라서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그랬더니 브리츠 본사에 연락해서 위성 하나와… “read more”


  • 새로산 스피커 Xemal X-500

    새로산 스피커 Xemal X-500

    전에 쓰던 하이텍 스피커가 전기를 많이 먹어서 팔고 작은걸로 하나 샀습니다. Xemal X-500 다운그레이드라 처음엔 많이 실망했지만 쓰다보니 적응해서 상당히 좋게 느껴집니다. 다만 영화나 게임에선 후방 서라운드가 없으니 허전합니다. “read more”


  • 로지텍 윙맨 포뮬라 포스 GP(Logitech Wingman Fomula …

    로지텍 윙맨 포뮬라 포스 GP(Logitech Wingman Fomula …

    로지텍 윙맨 포뮬라 포스 GP(Logitech Wingman Fomula Force GP) 일명 빨갱이 질렀습니다. 원래는 그란4+PS2 살려고 했었다가 중고장터에 매물이 올라와서 질렀습니다. 이제 리차드번즈랠리나 달려야겠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