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브라더 DCP-T520W 복합기를 구입했습니다.

    브라더 DCP-T520W 복합기를 구입했습니다.

    DCP-T520W 무한잉크 프린터(+스캐너) = 복합기를 구입했습니다. 한 달 전쯤에 잘 사용하던 컬러 레이저 프린터가 고장 나는 바람에 폐기를 했는데… (토너는 남았지만 펌웨어 업데이트하고 재생토너 칩이 막힘) 새로운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알아보다가 브라더 프린터가 튼튼하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스캐너는 필요하지 않았지만 요즘은… “read more”


  • MSI Cubi 5 C5205U 질렀습니다.

    MSI Cubi 5 C5205U 질렀습니다.

    MSI Cubi 5 C5205U를 질렀습니다. 비용은 배송비 포함 190,250원이 들었고 포인트 주는거 빼면 약 180,888원에 구입한게 되는군요. 셀레론 듀얼코어 미니PC를 어따 써먹을려고 샀냐면… 블로그 서버 Odroid를 대체 할려고 구입했습니다. 예전에는 Odroid가 소비전력도 적고 가격도 저렴해서 고장나면 N2+나 M1으로 갈려고 마음은… “read more”


  • LG 퓨리케어 호환필터 질렀습니다.

    LG 퓨리케어 호환필터 질렀습니다.

    LA-V079SE 공기청정기 필터를 질렀습니다. 2005년  공청기 구매 2018년 엘지 정품필터 교체 2021년 국내산 호환필터 교체 대충 이력은 이렇습니다. 미세먼지 나쁜날은 거의 하루종일 틀고 있어도 원룸에서 살다 보니 필터 하나로 몇년씩 사는게 가능했지요. 휴마아이 미세먼지 측정기로 테스트 하면 필터를 오래써도 성능에… “read more”


  • 후지쯔 AA/AAA 배터리 구입했습니다.

    후지쯔 AA/AAA 배터리 구입했습니다.

    엑박패드 배터리용으로 에네루프를 살려고 했는데 파나소닉이 산요에 먹히고 산요가 후지쯔에게 먹혔다는 나무위키 글을 보고 후지쯔로 샀습니다. 엑박패드용으론 4개만 있어도 충분하긴 한데 택배비 생각에 8개나 샀고 AAA 사이즈는 LED 라이트에 쓸려고 샀습니다. 얘네들도 한 10년 잘 버텨주면 좋겠습니다. “read more”


  • XTAR VC2SL 배터리 충전기를 구입했습니다.

    XTAR VC2SL 배터리 충전기를 구입했습니다.

    XTAR VC2SL 배터리 충전기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 28,130원이 들었고, 스마일캐시 적립 생각하면 실질적으론 27,568원입니다. 수입원 토치기어 제품이라 한글 설명서가 들어 있는데 별 내용은 없습니다. 기능 테스트에 약 10년 정도 사용한 에네루프 건전지를 사용했습니다. 사실 이 충전기 산 가장 큰…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