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WD_BLACK P10 5테라 외장하드를 샀습니다.

    WD_BLACK P10 5테라 외장하드를 샀습니다.

    블프때 11번가 아마존에서 구입한 WD_BLACK P10 5TB 하드가 도착했습니다. 구입비는 배송비를 포함해서 97,550원이 들었고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2.5인치 하드를 선호하는데 이 제품은 SMR 방식임에도 거의 꽉 찰때까지 안정적인 속도를 유지한다는 리뷰를 봐서 입니다. 이 제품에 대한 가장 큰 아쉬운점은… “read more”


  • Rakuen 질렀습니다.

    Rakuen 질렀습니다.

    라쿠엔 질렀습니다. To the moon 관련 스팀 추천으로 떴던 게임인데 평가 보니 괜찮은듯 싶어서 찜만 해놓고 있다가 할인하길래 질렀습니다. 지난번 Impostor Factory 카드 농사 했던걸로 질러서 실질적인 돈은 하나도 안들었네요. (스팀 할인가는 4200원) 시간 나는 대로 해봐야 겠습니다. “read more”


  • Impostor Factory 질렀습니다.

    Impostor Factory 질렀습니다.

    출시한지 얼마 안된거라 스팀 겨울 세일까지 가도 큰 차이 없을거 같아서 그냥 질렀습니다. 사운드트랙도 같이 질렀는데 제품 설명엔 WAV라고 되어 있는데 막상 지르니 mp3로 다운로드 되더군요. -_-; 나중에 FLAC 지원해줄려나… 아직 플레이는 안해봐서.. 뭐 이전작들 처럼 만족도는 높을거라 기대해봅니다. 2021년… “read more”


  • Razer Blackshark V2 X 질렀습니다.

    Razer Blackshark V2 X 질렀습니다.

    RAZER BLACKSHARK V2 X 헤드셋 구입했습니다. 이전에 쓰던 소니캐스트 디락이 최근에 살짝 맛이 가서 소니캐스트 신작을 살까 고민하던차에 이전에 블랙샤크 v2 리뷰가 생각나서 알아보다가 저가판이 있길래 구입했습니다. 지마켓에서 배송비 포함 76,660원이 들었고 잠깐 써본걸론 디락대비 엄청 차이가 난다는 느낌은 없네요.… “read more”


  • LG SJ7 또 샀습니다.

    LG SJ7 또 샀습니다.

    예전에 샀다가 팔아놓고 뜬금없이 또 산 이유는 중고장터 보다가 싸게 올라온거 보고 충동구매 했습니다. 근데 산지 이틀만에 현타가 와서 다시 중고 장터에 올렸고 내일 거래하기로 예약이 된 상태에서 그냥 기록용으로 여기 적어 봅니다. 약 4년만에 다시 써본 소감으로는 쓸만한 스피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