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ipTIME HDD3135S 를 질렀습니다.

    ipTIME HDD3135S 를 질렀습니다.

    사실은 8일날 질렀는데 이제서 올리네요. 노트북으로 이사하면서 기존에 쓰던 3.5인치 하드 사용 방법으로 하드케이스를 고민하다가 당근에 올라온거 보고 질렀습니다. 당근 보기 전엔 MAIWO USB 3.1 Type C 외장케이스 (KS162) 이 모델을 살려고 하고 있었다가 어차피 임시(?)로 쓸거 같아서 싸게 하자… “read more”


  • 삼성 DDR4 PC4-3200 램 8G를 샀습니다.

    삼성 DDR4 PC4-3200 램 8G를 샀습니다.

    HP 노트북에 사용할려고 하나 구입했습니다. 8기가면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4k 동영상 재생시 끊김이 좀 심하게 발생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AMD 르누아르에서 듀얼채널 램이 아니면 전체적인 성능 하락이 크다는 글을 보고 혹시 이거 때문인가 하는 생각에 구입을 했지요. 단면램이라 마치 램이 없는거… “read more”


  • HP 엘리트북 845 G7 질렀습니다.

    HP 엘리트북 845 G7 질렀습니다.

    빅스마일데이 첫날 구입한 HP 엘리트북 845 G7이 도착했습니다. 14인치라 박스는 꽤 작습니다. 내부는 튼튼하게 포장되어 옵니다. 노트북 포장한 비닐에 봉인씰(?) 이라고 할만한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액정 보호할려고 한건지 부직포가 끼워져 있습니다. 하루정도 만져본 걸로는 대충 이전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쓰던 맥북에어 느낌이… “read more”


  • 어반스티치 핸드폰 스트랩 질렀습니다.

    어반스티치 핸드폰 스트랩 질렀습니다.

    어반스티치 핸드폰 스트랩 질렀습니다. 솔직히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할인쿠폰이랑 배송비 생각하면 여러개 지르나 하나 지르나 큰 차이 없어서 그냥 질렀습니다 -_-; 원래 쓰던 핸드폰 케이스에 달려있던 가죽스트랩인데 한 2년 쓰니 죄다 떨어져 나갑니다. (인조가죽이라 그런듯) 레드 스트랩. 생각보다 굵고 80년대… “read more”


  • Cozy황사방역마스크 KF94 구입했습니다.

    Cozy황사방역마스크 KF94 구입했습니다.

    뽐뿌, 티몬, 위메프, 기타등등 쇼핑몰에서 엄청 이슈가됬던 그 셀럽스커뮤니케이션 판매자에게 구입한 마스크가 도착했습니다. 8월 26일에 주문한 약 9일만에 도착했습니다. 주문하고 다음날 발송처리가 됬지만 김포A에서 넘어가는것도 시간이 꽤 걸렸는데 김포A에서 어제까지(9월3일) 진행이 되지 않아서 CJ 호구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어딘가 누락됬었나 봅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