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JBL 104를 구입했습니다

    JBL 104를 구입했습니다

    JBL 104를 구입했습니다. 그동안 샤오미 큐브박스2로 적당히 버티고 버티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몇개 알아보다가… 이 영상을 보고 JBL로 결정했습니다. 작년 12월쯤에 ebay에서 50달러 정도에 팔았는데 당시엔 몰랐던거라 아쉽지만.. 88.97 USD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배송비는 29.11 USD가 나왔습니다. 스피커 자체가 무게랑 부피가… “read more”


  • The Division 2 지름~

    The Division 2 지름~

    디비전2 질렀습니다. 미국에서 2.99달러에 팔던거 국내스토어도 싸게 풀리겟지 기대 했는데 11000원에 팔길래 VPN 미국 우회해서 2.99달러에 구매했습니다. VPN으로 빌링 주소 쓰는데 까지만 가고 꺼도 결제 되는군요. 한국 페이팔계정으로 카뱅 체크카드 등록해서 결재하니 3614원 나왔습니다. 다운로드중인데 속도 되게 안나오네요. 오늘은 못하고… “read more”


  • LG 27UL650 UHD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LG 27UL650 UHD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LG 27UL650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원래는 32인치를 살려고 했는데 LG가 국내엔 중저가형(32UL750, 32UL500)은 안팔 고 고가형(32UL950)만 팔기에 그냥 27인치로 구입했습니다. 한성이나 필립스 제품도 후보에 놓고 오래 고민을 했었는데 필립스는 인풋랙 30ms이라는 리뷰 때문에… 한성은 DP케이블 사용 시 HDR 사용 불가 때문에… “read more”


  • 위니아 EDHA11W3 제습기 샀습니다.

    위니아 EDHA11W3 제습기 샀습니다.

    위니아 EDHA11W3 제습기를 구입했습니다. 캐리어 제품이랑 이 제품이랑 고민하다가 이 제품은 집근처에서 AS가 가능하길래 이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이전에 쓰던 LG 데시칸트 방식 제습기에 비해 조용하고 소비전력이 적어서 좋습니다. 처음 구동시 제대로 제습이 되는건지 살짝 의심이 들었지만 켜놓고 자고 일어나니 약… “read more”


  • 하드커널 Odroid N2 CoreELEC Edition 구입했습니다.

    하드커널 Odroid N2 CoreELEC Edition 구입했습니다.

    하드커널 Odroid N2 CoreELEC Edition 구입했습니다. HF60LA 내장 플레이어가 자막과 코덱 지원에 문제가 좀 있어서 외부 연결 플레이어를 찾다가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던 쉴드는 너무 비싸고 미박스는 할인을 기다리다가 그냥 이래저래 다용도로 쓰기 좋은 하드커널 N2를 선택했습니다. 구입 비용은 위와 같고…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