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Sound BlasterX G1을 구입했습니다.

    Sound BlasterX G1을 구입했습니다.

    사운드 블래스터X G1을 구입했습니다. G6, AD18을 처분하고 한성2779UH 환불하니 PS4에서 사운드를 뽑을수 없는 상황이 되버렸기 때문입니다. 물론 듀쇽4에 이어폰 단자가 있긴 하지만 음질도 구리고 가끔씩 끊김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Fiio D3 광컨버터랑 G1 둘 사이를 저울질 하다가 G1을 선택했습니다. 국내… “read more”


  • 드래곤 퀘스트를 질렀습니다.

    드래곤 퀘스트를 질렀습니다.

    어제 PSN 잔액 털어내느라 지른 드래곤퀘스트입니다. 요즘 나오는 게임에 비하면 시스템이 많이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해볼만 할거 같습니다. Child of Light 엔딩보면 해봐야겠습니다. “read more”


  • PSN 잔액 정리 완료!!!

    PSN 잔액 정리 완료!!!

    드디어.. PSN 잔액 정리를 완료 했습니다!!!!! 드퀘1 사면 잔액이 딱 300원 남는데 이걸 포함해서 딱 0원 잔액을 맞췄네요. 4월부터 결제 시스템이 바뀐다는데 예상으로는 일본 DCC 결재로 될듯 싶어서 앞으론 쓸일 없겠다 싶었죠. 뭐 아니면 정말 국내 신용카드로 손쉽게 결제 되는걸로… “read more”


  • Child of Light 질렀습니다.

    Child of Light 질렀습니다.

    예전부터 관심있던 게임중 하나였는데 PSN+ 무료로 풀린건 한글패치를 먹일수 없어서 포기했고 아쉬워 하다가 할인하길래 PC판으로 질렀습니다. UHD 해상도로 플레이 해도 60프레임이 나와서 기분이 좋습니다. 구매한 뒤에 알았지만 유비클럽 포인트로 20% 추가 할인이 가능했었네요. 약 1000원 정도 더 싸게 살 수… “read more”


  • DualShock4 Jet Black (CUH-ZCT2U) 샀습니다.

    DualShock4 Jet Black (CUH-ZCT2U) 샀습니다.

    얼마전에 이슈가 됐던 듀얼쇼크4 짝퉁 사건때문에 살짝 걱정하긴 했지만 테스트 해보니 정품이 맞는거 같습니다. 설마 아마존 Sony셀러가 짝퉁을 팔진 않겠죠. 가품이라 올라온 사진이랑 같은 부분도 있고 다른 부분도 있었습니다. 패드 재질이 구형이랑 달라져서 처음엔 짝퉁 의심을 했었습니다. Hidizs 사는 김에…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