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다이소 VR을 질렀습니다.

    다이소 VR을 질렀습니다.

    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컄 다이소에 세탁기 정화조 청소약 사러 갔다가 계산대 옆에 있는 이걸 보고 호기심에 사왔습니다. “카운터 옆에 있는 물건은 사는게 아니다” 라는 고려시대 옛 선조의 조언을 어긴 댓가는 크군요. 5000원을 이나후네에게 버린 심정입니다! 솔직히 맘에 안드는건 종이라 그런게 아니고요 렌즈부분이라도 뭐… “read more”


  • Moto G5 Plus 질렀습니다.

    Moto G5 Plus 질렀습니다.

    얼마전에 아마존에서 할인하길래 질렀습니다. Moto G 1세대를 아직 쓰는덴 큰 문제는 없는데 매직프라이스 가격 이하로 떨어지길래 그냥 질렀죠. 199.99 usd 에 직배송비 6.28 usd가 들었습니다. Moto G 1 살때는 199.99usd에 배송비 13usd에 부가세까지 붙었는데 (관련글) 그때에 비하면 많이 저렴한거 같습니다.… “read more”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질렀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질렀습니다.

    최근 스타2 잼나게 한것도 있고 스타1 스토리가 무지 좋았던 추억을 되살리면서 한글판으로 다시 해보기 위해 질렀습니다. 예판은 사는게 아니다 라는 나름의 신념이 최근 생겼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블리자드이니 믿고 질러봤습니다. 빨리 15일이 되면 좋겠네요.   리마스터 구입하니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라는 업적… “read more”


  • 이케아 LINNMON / ADILS 테이블 질렀습니다.

    이케아 LINNMON / ADILS 테이블 질렀습니다.

    원룸 기본으로 있던 테이블 상태가 좋지 않아서 하나 질렀습니다. 전에 쓰던 테이블을 가져오면 좋지만 길이가 1800짜리라 승용차에 실을수가 없어서 포기하고 중고매장을 돌아보니 1200짜리를 5~6만원에 팔길래 그냥 포기하고 인터넷으로 새거 질렀습니다. 이케아 제품이고 배송비 포함해서 약 3.8만원 줬습니다. 퀄리티는 가격대비 적당합니다. 무게가… “read more”


  • LG SJ7 사운드바를 질렀습니다.

    LG SJ7 사운드바를 질렀습니다.

    얼마전 이베이에서 199usd를 하던 그 제품의 국내 정발판을 질렀습니다. 해외에선 199달러에 행사하고 국내에선 65만원 하는… (뭐.. 당시 소량 한정 행사(?) 였던거 같습니다.) 저는 이 이벤트를 놓쳤기 때문에 고민고민하다가 그냥 국내 정발 신품을 질렀습니다. 중고 장터에 꽤 많은 물량이 미개봉 신품(북미직구판)으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