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Buying

질러라~
이것저것 지른것들

  • 로지텍 TK820 키보드 질렀습니다.

    로지텍 TK820 키보드 질렀습니다.

    로지텍 TK-820 키보드를 질렀습니다. 무선키보드이고 옆에 트랙패드가 붙어있지요. 느낌은 애플 매직키보드랑 트랙패드를 매직완드로 붙여놓은 느낌입니다만… 가격은 매직키보드 한개 가격도 안되는 가격이지요. 뭐 가격과 퀄리티는 어느정도 까진 비례 한다는 말이 맞는거 처럼 개인적으론 키감이나 터치패드는 애플께 훨씬 우수하다는 느낌입니다. 회사에서 쓰는… “read more”


  • next-0102spc HDMI 스플리터 질렀습니다.

    next-0102spc HDMI 스플리터 질렀습니다.

    리시버를 거치지 않고 맥미니와 모니터를 연결하는 라인과 리시버를 거치는 라인을 만들기 위해 스플리터를 하나 질렀습니다. 근대 맥미니 HDMI 출력으론 무전원이 안되는군요. 전력이 딸리는건지 추가전원을 연결하지 않으면 인식되지 않네요. 일반 윈도우 놋북에선 잘 됩니다. 구성품들인데 이렇게 팔거면 굳이 저런 사이즈 박스에… “read more”


  • Destiny 질렀습니다.

    Destiny 질렀습니다.

    친구가 같이 하자고 꼬시는 바람에 질렀습니다. 둘이 체험판으로 렙7까지 해보고 이거 괜찮겠다고 해서 질렀죠. 예전 보더랜드처럼 FPS의 모습을 띈 RPG 게임입니다. 재미는 있어보이는데 할 시간이 녹록치 않아서… “read more”


  • 듀오백 DK-2500 좌판을 교체했습니다.

    듀오백 DK-2500 좌판을 교체했습니다.

    좌판 교체했습니다. 2007년 5월에 처음 의자를 구입했고 그 이후 2012년 2월 2일에 좌판AS를 받아 교체했는데 역시 가죽이 다 벗겨지기 시작해서 다시 교체를 했습니다. 2012년 2월 당시 AS 비용으로 2만원이었는데 이번 교체 비용은 배송비 포함해서 3.7만원이 들었네요. 기본 좌판 말고 라텍스… “read more”


  • 야마하 rx-v379, ns-p20 질렀습니다.

    야마하 rx-v379, ns-p20 질렀습니다.

    700ds를 매각하고 사운드바냐 리시버+스피커냐 고민을 하다가 결국 리시버+스피커로 돌아왔습니다. 사실 선 정리가 안되서 상당히 지저분 하긴 합니다. 배치도 애매하고 PS3는 이제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전락해버렸네요. PS3가 없었더라면 리시버 옆에 혹은 다리 좀 붙혀서 PS4를 놓았을텐데 리시버 자체 발열도 있고 해서 일단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