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지른지 한 4개월 걸렸네요. 부지런이 플레이 하지도 않았지만요. 스토리라던지 그래픽이라던지 사운드 정말 다 좋은데 한 10분 플레이하면 토나오는 이 어지럼증 그래서 자주 못하고 찔금 찔금 하다가 오늘 드디어 엔딩을 봤습니다. 근데 엔딩이 너무 짧네요. 엔딩 한줄 요약 “가족은 좋은겨” 아… “read more”
3d프린터 AI이미지 Android Buying C# C Language DVD Game Story Golang Java Linux MacOS Netflix PS3 PS4 PSN Review SSD stable-diffusion Waifu2x Web XBOX 게임 엔딩 게임패스 구글 넵튠 넷플릭스 마우스 맥미니 배터리 버그 블루레이 블루투스 사용기 소니 소비전력 스팀 스피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여름휴가 여행 영화 외장하드 우분투 워드프레스 자전거 책 해외여행 해외직구
Copyright© 2005-2026 Linso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