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태그:] 게임 엔딩

게임 엔딩본것들

  • Farcry3 엔딩봤습니다.

    Farcry3 엔딩봤습니다.

    일주일(?) 잘 했네요. 재미 있었습니다. 초반에는 후반부 가니 메인퀘 스토리는 별로더군요. 오히려 거점 점령하는 서브퀘가 더 재미있었습니다. 콜리더 버그인지 중간에 암것도 없는데 근접 공격이 안먹는다던지 낙하산 펴고 내려와서 땅에 착지 하고 바로 다시 이어서 낙하해서 낙하산을 폈는데 안펴지고 추락하는 사소한… “read more”


  • BioShock Infinite 엔딩을 봤습니다.

    BioShock Infinite 엔딩을 봤습니다.

    열심히 달려서 엔딩을 봤습니다. 근데 뭐 도전과제 푼다고 열심히 쓰레기통만 뒤지고 다녀서 그런지 뭔내용인지 모르겠습니다. 스포성 발언을 하자면 평행우주론이 들어간거 같은데 이리꼬고 저리 꼬인듯 이게 제대로 이해 하면 스토리가 대박이 되는듯 싶네요. 그래서 2013년 최고의 게임 후보에 올라간듯 싶고요. 스토리… “read more”


  • 루이지맨션 다크문 엔딩봤습니다.

    루이지맨션 다크문 엔딩봤습니다.

    루이지맨션 다크문을 드디어 엔딩을 봤습니다. 산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한달이나 지났더군요. 동숲을 다시 해야 하나 아님 못찾은 부끄부끄를 찾으러 가야 하나 고민입니다. ㅎㅎㅎ 동킹콩 3ds는 대체 언제 정발할려나 “read more”


  • 데드스페이스1 엔딩을 봤습니다.

    데드스페이스1 엔딩을 봤습니다.

    약 8시간 정도 플레이 해서 엔딩을 보게 되는군요. 난이도 이지니 뭐 스토리만 볼려고 빠른 플레이를 했는데 동료라는것들이 일진출신인지 아이잭한테 셔틀질하고 있질 않나 험블번들로 구입(?)한거라 나름 저렴하게 산거 치고는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단점이라면 시야가 너무 좁아서 보통 다른 게임 같으면 여기저기… “read more”


  • 레지스탕스2 엔딩을 봤습니다.

    레지스탕스2 엔딩을 봤습니다.

    1에 이어서 2도 엔딩을 봤습니다. PS3 독점작 치고는 완성도가 좀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번역이 개판) 나름 재미는. 뭐 평범합니다. 버그로 자막 스크립트가 꼬인건지 네이트가 말할때는 앞에 대사랑 전혀 엉뚱한 대사가 자주 나옵니다. 후반부 가니 아예 헛소리만 하더군요 -_-; 첨엔 번역이 개판인줄…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