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태그:] 게임 엔딩

게임 엔딩본것들

  • 어새신 크리드 리벨레이션 엔딩봤습니다.

    어새신 크리드 리벨레이션 엔딩봤습니다.

    열심히 플레이 해서 엔딩을 봤습니다… 엔딩은 브라더후드때처럼 망할 엔딩입니다. 이건 뭐 한국 드라마도 아니고 아주 적절한 타이밍에 끊어버리는 엔딩이라.. 궁금하면 후속작을 사다가 해보세요 라는건데 바로바로 출시 하는것도 아니고 텀이 좀 기니깐 짜증이 나죠. 뭐 그걸 떠나서 재미는 있습니다. 이제는 100%… “read more”


  • 포털 2 (Portal 2) 엔딩을 보다

    포털 2 (Portal 2) 엔딩을 보다

    주말에 비오고 해서 포털2나 열심히 달렸는데. 엔딩이네요. 뭐랄까 하프라이프 시리즈랑 몇몇 요소는 겹치는거 같기도 하고.. 권력을 갖게 되니 돌변하는 친구라던지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료가 된다던지 1~2 합쳐서 8시간짜리 단편 미드 본듯 한 느낌이네요. 퍼즐은 몇몇개를 제외하면 그닥 어렵지도 않았고요. 3가… “read more”


  • 포털 1 (Portal 1) 엔딩봤습니다.

    포털 1 (Portal 1) 엔딩봤습니다.

    퍼즐이 은근히 재미있었습니다. 엔딩까지는 약 3시간 정도 걸렸군요. 도전과제는 귀찮아서 패스.. 이제 포탈2를 할 시간입니다!!! “read more”


  • 시리어스 샘3 엔딩보다…

    시리어스 샘3 엔딩보다…

    밤잠을 못자게 만들더니 결국 엔딩 봤습니다. 근데 난이도 이지로 해도 끝판왕은 도저히 못잡겠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치트키! 게임은 즐거우라고 하는거지 스트레스 받으면서 할 필요는 없다 라는 마인드라 걍 눌렀습니다. 그래도 시샘1때 보다는 작아진 보스 크기네요. 시샘1때 막판 보스는 사람크기의 수백배 였던거… “read more”


  • 바이오쇼크 엔딩봤어요.

    바이오쇼크 엔딩봤어요.

    지른지 한 4개월 걸렸네요. 부지런이 플레이 하지도 않았지만요. 스토리라던지 그래픽이라던지 사운드 정말 다 좋은데 한 10분 플레이하면 토나오는 이 어지럼증 그래서 자주 못하고 찔금 찔금 하다가 오늘 드디어 엔딩을 봤습니다. 근데 엔딩이 너무 짧네요. 엔딩 한줄 요약 “가족은 좋은겨” 아…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