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태그:] Game Story

게임 관련 이야기 태그입니다.

  • 헤일로1 전쟁의 서막 엔딩 봤습니다.

    헤일로1 전쟁의 서막 엔딩 봤습니다.

    헤일로1 전쟁의 서막 엔딩봤습니다. 아주 먼 옛날에 이걸 PC로 플레이 하다가 엄청 많이 한 세이브 파일을 실수로 날리는 바람에 헤일로 시리즈는 접고 안하고 있었는데 게임패스 뭐 할거 없나 보다가 마스터치프 에디션이 있길래 해봤습니다. 리마스터링 한거치고 별로 그래픽 변한게 없네 라는… “read more”


  • 플래그테일 레퀴엠 엔딩 봤습니다.

    플래그테일 레퀴엠 엔딩 봤습니다.

    플래그테일 레퀴엠 엔딩봤습니다. 개인적인 평가론 1편에 비해 그래픽 발전한거 말곤 특별한게 없네요. 전투만 좀 재미있더라도 괜찮았을텐데 병사특징에 따라 처리 할 수 있는 방법이 너무 제한적인게 아쉽습니다. 그래픽은 차세대 콘솔 게임 답게 엄청 좋긴 하지만 프레임이 30프레임이라 많이 짜증 났습니다. SNS에서… “read more”


  • 퀀텀 브레이크 엔딩 봤습니다.

    퀀텀 브레이크 엔딩 봤습니다.

    퀀텀브레이크 엔딩 봤습니다. 기대 했던것과 달리 게임은 최악이었고 스토리는 최고였습니다. 그래픽은 상당히 좋긴 한데 프레임이 30프레임이 안나오는거 같은 느낌이고 (XSX에서 플레이) 모션블러 끄는게 안되서 그런건지 FOV가 좁아서 그런건지 뭔가 플레이 내내 토할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여기저기에 스토리 배경정보가 되는 PC 이메일… “read more”


  • 오버와치2 플레이 해봄…

    오버와치2 플레이 해봄…

    오버와치2가 무료로 풀리면서 엑박 까페랑 엑박 게시판에 글 많이 올라오길래 한번 해봤습니다. 욕 많이 먹는거 대비 게임 자체는 재미 있네요.  뭐 1이랑 크게 변한거 없고(?) 1이 엄청난 인기 게임이었던거 생각하면 당연한거겠네요. 사실 큰 기대를 하진 않았는데 좋았던거가 엑박에서도 멀티 매칭이… “read more”


  • Nobody Saves the World 엔딩 봤습니다.

    Nobody Saves the World 엔딩 봤습니다.

    언어유희인가 “아무도 세상을 구하지 않는다” 가 아니라 “아무개 세상을 구하다” 이었음. 바지 안입고 다니는 허여멀건한 놈이 주인공. 원본도 그런건지 아님 번역이 잘된건지 유행어 였던거가 많이 나옴. ㅋㅋㅋㅋㅋ   아래엔 스포가 있으니 안해보신분이나 플레이중인 분들은 여기서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