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기록용 블로그

[태그:] Game Story

게임 관련 이야기 태그입니다.

  •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엔딩봤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엔딩봤습니다.

    스타2 확장팩 2편 저그편 군단의 심장 엔딩봤습니다. 스토리가 엄청난건 아닌데 진짜 엄청 재미나게 했습니다. 그 이유는 난이도가 정말 적절하게 적당했다는 생각입니다. 저는 RTS류는 잘 못하는데 노멀 난이도로 플레이 해도 엔딩까지 가는데 큰 무리가 없고 더불어 추가 임무 까지 진행하는데 큰… “read more”


  •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엔딩봤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엔딩봤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3부작중 첫번째 테란이야기 “자유의 날개” 엔딩 봤습니다. 재미있었네요. 원래 전략 시뮬같은 컨트롤 하는 게임 잘 못해서 거의 안하고 있었는데 스토리 부분은 노멀 난이도로 해도 그리 어렵지 않고 적당한 재미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중간 중간 나오는 연방 방송인 UNN을 보면 지난… “read more”


  • 4여신 온라인 엔딩 봤습니다. 그리고 플래티넘 트로피까지…

    4여신 온라인 엔딩 봤습니다. 그리고 플래티넘 트로피까지…

    4여신 온라인 엔딩 봤습니다. 똥겜이라고 모 게임포털에서 열심히 욕을 먹고 있지만 뭐 그리 나쁘진 않았습니다. 전투는 좀 지루했지만 생각보다 중간중간에 재미난 이벤트가 많아서 재미 있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넵튠캐릭을 주캐릭으로 키워야 했어야 했는데 여랑화 트로피 때문에 롬,람을 키우다 보니 결국 롬,람을 메인… “read more”


  • 4여신 온라인 질렀습니다.

    4여신 온라인 질렀습니다.

    “넵튠 외전은 거르는거다” 라는 교훈을 격신 블랙하트에서 배우긴 했지만 인간은 어리석기 때문에 이번에도 찍먹을 하게 됬습니다. 특히 “타격감이 구리다” 라는 평을 참 많이 받던데 한 30분 플레이 소감으로는 칼질하는 액션RPG 라기 보다 그냥 의미 없이 그냥 ㅁ키만 연타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read more”


  • 호키랜드 타이틀 매각 후기

    대전에 갈 일이 생겨서 가는 길에 호키랜드에 들려서 넵튠시리즈랑 배틀필드 하드라인, 백기병 리바이벌 타이틀을 매각하고 왔습니다. 가기 전에 미리 매각가격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고 갔던거라 별 생각 없이 타이틀 내밀고 돈을 받아왔는데 집에와서 보니 3000원이 부족했습니다. 문의시점이랑 매각 시점 차이로 가격이… “read more”